10살 초등학생이 쓴 잔혹동시 논란, “OO을 파먹어”…부모의 반응은? 초등학생이 쓴 잔혹동시 한 편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3월 30일 출판사 가문비에서 초등학생 이 모양(10)의 동시집 ‘솔로강아지’를 발간했다. 이 중 ‘학원가기 싫은 날’은 충격적인 표현이 많아 논란…
초·중학교 여학생들에게 접근해 음란사진과 동영상을 찍게 하고 성관계까지 요구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20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9~15세 여학생 300여명으로부터 노출사진이나 자위 동영상을 전송받고 이를 빌미로 성관계를 강요한…
13일의 금요일, 서양에서는 불행한 숫자로 알려져…예수님이 십자가 처형 당한 날? ‘13일의 금요일’이 누리꾼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바로 오늘이 13일의 금요일이기 때문이다.‘13일의 금요일’은 희대의 살인바를 중심으로 한 영화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이 때문에 불길한 좋지 않은 느낌…
일베 어묵 피의자 “단지 주목을 받고 싶어서”…피의자 母“부모의 죄가 맞습니다…”사과 일베 어묵 피의자 어머니가 세월호 사고 유가족과 국민에게 사과한 가운데 피의자 진술이 알려져 화제다. 세월호 참사 희생 학생들을 ‘어묵’으로 비하해 모욕 혐의로 구속 기소된 김모 씨(20)의 어머…
호주 마귀상어 포획 낚시꾼 “해저 609m에서부터 끌어올려” …박물관 전시예정 호주에서 희귀한 종으로 알려진 마귀상어가 포획돼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일(현지시각)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사우스코스트 그린케이프 인근에서 한 낚시꾼이 호주 마귀상어를 포획했다…
세계 최장 비행기록, 100㎏ 초경량 고강력 섬유 열기구 타고 태평양 횡단 두 모험가가 세계 최장 비행기록을 세워 화제다. ABC 방송 등 미국 언론은 31일 “미국인 트로이 브래들리와 러시아인 레오니드 티우크챠에프가 헬륨가스 애드벌룬 ‘두개의 이글스’에 탑승해 총 6646마일(…
14년 전 아내를 살해하고 교도소에서 복역한 전력이 있는 50대 남성이 출소 후 또 다시 형수를 살해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1일 정오경 구로구 고척동 형 집에서 형수인 정모 씨(59·여)를 칼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살인)로 고모 씨(59)를 긴급체포…
최근 존속살해와 방화 혐의로 체포된 탈영병 강모 일병이 어머니를 살해한 뒤에도 사건현장에서 판타지 소설과 만화를 보고, 음식을 먹는 등 엽기적 행태를 보인 것으로 군 수사결과 드러났다. 29일 군 당국에…
부산지역 모 대학 컴퓨터공학과 학생인 신모 씨(21·여·2학년 휴학)는 지난해 11월 1일 오후 자신의 집에서 노트북컴퓨터를 켰다. 신 씨가 접속한 사이트는 육군훈련소 모바일용 홈페이지. 그는 이 사이트의 ‘편지쓰기’ 코너를 클릭했다. 6개월 간 사귀다 헤어진 직후인 지난해 6월 입대…
카자흐스탄 졸음병 확산… 심한 경우 한 번 잠들면 이틀 이상 깨어나지 못해 카자흐스탄에서 원인 모를 졸음병 확산 소식이 알려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지 카자흐스탄 투데이는 지난 6일(현지 시간) 카라치 마을에서 전날 졸음병이 발병한 환자 4명을 포함해 지난 2주 동안 40…
한국인 IS대원 SNS 통해 사진 공개, 검은 두건에 자동소총 소지…진짜야? 급진 수니파 무장세력인 ‘이슬람국가(IS)’에 한국인 대원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지난 13일(현지시각) 미국의 싱크탱그, 부르킹스연구소의 부설기관인 도하센터 찰스 리스터 방문 연…
네덜란드 여배우 트랙터 타고 남극 횡단, 어디 다녔나 봤더니… 네덜란드 여배우 마논 오스포르트가 트랙터 타고 남극 횡단에 성공하며 남극점에 도착했다. 마논은 트랙터를 타고 남극대륙 해안에서 출발해 2500km의 여정 끝에 남극 횡단에 성공하며 남극점에 도착한 것이다. 마논은 전세…
‘땅콩리턴’ 조현아 빗댄 말?… 에어아시아 “허니버터칩 봉지 채 제공…” ‘땅콩 리턴’으로 물의를 빚은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이 보직에서 불러났다는 소식과 함께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의 기내 서비스 발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은 10…
에어아시아 “허니버터칩 소주와 함께 봉지 채…”, 혹시 ‘땅콩리턴’ 조현아 의식? ‘땅콩 리턴’으로 물의를 빚은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이 보직에서 불러난 가운데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의 기내 서비스 발언이 관심사로 떠올랐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은 10…
에어아시아그룹 회장 “우리는 허니버터칩 봉지 채…”, 소주와 함께 제공? ‘땅콩 리턴’으로 물의를 빚은 조현아 대한항공 부사장이 보직에서 불러난 가운데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의 발언이 관심사로 떠올랐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은 10일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