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고교생 지하철 난동' 만취한 고교생이 지하철 선로를 기어다니는 등 난동을 부려 지하철이 15분가량 멈춰서는 어이없는 사건이 벌어졌다. 25일 부산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24일 오후 8시20분께 부산 도시철도 1호선 열차에서 술에 취한 고교생 A(16)군은 옆자리에 앉은 30…
524kg 든 남자 사람이 몇 킬로그램이나 들어 올릴 수 있을까? 세계에서 가장 힘이 강한 남자를 뽑는 대회인 ‘2014 아놀드 스트롱맨 클래식’에서 524kg의 바벨을 들어 올린 사람이 나타났다. 대회에 참가한 지드루나스 사비카스라스가 524kg의 타이어로 만들어진 바벨을 들어…
세계 3대 박물관 세계 3대 박물관이 누리꾼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세계 3대 박물관으로는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과 영국의 ‘대영 박물관’, 바티칸시티의 ‘바티칸 박물관’을 꼽는다. 루브루 박물관은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거거 루브르 궁전이었다. 또한, 세계문화…
인천 남동경찰서는 14일 남편과 자녀가 있으면서 미혼이라고 속여 다른 남성과 결혼한 뒤 금품을 챙겨 달아난...
닷새 전 부천의 한 아파트에서귀가하는 30대 여성을 살해한 용의자로러시아 남성이 지목됐는데요.이 용의자가 끔찍한 범행을 한 직후인근 술집에서 여자 친구와태연히 술을 마시는 장면이 포착됐습니다.조영민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리포트]후드 잠바의 모자를 덮어쓴 한 남성이아파트 단지 쪽…
1일 밤 서울 압구정동의 한 제과점에서 인질극이 발생하자 이 일대에는 날선 긴장감이 감돌았다. 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모(57)씨...
25년간 피자만 먹은 남성 영국 데일리메일이 25년간 피자만 먹은 남성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출신의 댄 얀센(38)이 지난 25년간 피자만 먹고 살아왔다’고 한다. 목세공 일을 하며 25년간 피자만 먹은 댄 얀센은 메릴랜드 주에 살며 매…
25년간 피자만 먹은 남성 25년간 피자만 먹은 남성이 있다. 영국 데릴리메일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출신의 댄 얀센(38)이 지난 25년간 피자만 먹고 살아왔다’고 전했다. 목세공 일을 하며 25년간 피자만 먹은 남성은 메릴랜드 주에 살며 매일 피자 2판 정도를 먹으며 이와 함…
웃음보 터진 물개 누굴 보고 웃는 것일까? 최근 ‘웃음보 터진 물개’ 사진이 누리꾼들까지 웃게 만들었다. 화제의 주인공은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이 공개한 ‘웃음보 터진 물개’ 사진으로 사진 속 물개는 마치 박장대소하는 사람의 모습과 흡사하다. 머리를 카메라 쪽으로 향하고 바위위에 …
사색하는 개 해외 사진 공유 사이트에는 ‘사색하는 개’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사진은 촬영한 사람이 누구인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촬영자가 히말라야 트레킹 중에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색하는 개는 사진을 공개한 이가 히말라야를 트레킹 하는 가운…
400년 전 창문 400년 전에 만든 것으로 알려진 정교한 창문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400년 전 창문은 인도 구자라트주 아마다바드에 위치한 모스크의 외벽을 장식하고 있다. 모스크란 ‘마스지드’라는 아랍어에서 유래했으며, 에스파냐어의 ‘메스키타’와 프랑스어 ‘모스케…
베이컨 꽃다발 베이컨 꽃다발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커뮤니티 등에 올라오고 있는 베이컨 꽃다발 사진은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다. 주변에 놓여진 도구들로 보아 식탁으로 보이는 곳 위에 꽃병에 꽃혀진 베이컨 꽃은 마치 장미꽃과 같이 만들어져 있다. 누가 알려주지 …
강철 머리카락 가진 남자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온 ‘강철 머리카락 가진 남자’라는 제목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철 머리카락 가진 남자’의 사진 속 헤어스타일은 마치 코믹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듯 한 모습을 하고 있다. 사진 속 남성은 벽에 머리를 붙이고 있다가 고개를 …
8살 차이 쌍둥이 남매 8분도 아니고, 8시간도 아니고, 8살이나 차이가 나는 쌍둥이 남매가 등장했다. 어떻게 이런 신기한 일이 가능했을까? 8살 차이 쌍둥이 남매의 비밀은 현대 의료 과학의 힘이아니었다면 불가능 했을 것이다. 쌍둥이 남매의 탄생은, 배아를 냉동 보관했다가 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