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중부경찰서는 1일 청소 도우미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로 A(36)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4시15분께 김해시내 자신의 원룸에서 청소를 하러 간 일일 도우미 B(54) 씨를 흉기로 위협, 성폭행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
국내 한 사립대학교 학생들이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욱일승천기'(旭日昇天旗) 이미지 합성사진이 SNS를 통해 퍼져 논란이 일고 있다. 1일 트위터와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하단에 'DESIGN'(디자인학부)이라는 로고를 단 욱일승천기 배경의 합성사진이 게시됐다. …
제주동부경찰서는 29일 오후 8시 2분께 제주시 삼도2동 한 단란주점에서 주인 김모씨를 살해한 혐의(살인)로 박모(67)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씨는 이날 단란주점에서 술을 마시던 중 김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흉기로 김씨의 목과 가슴 부위 등을 수차례 찔러 숨지…
"딸을 대학에 보내주겠다"며 모녀를 속이고 농락한 60대 목사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2부(박종택 부장판사)는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강간 등)로 기소된 목사 서모 씨(65)에게 징역 5년과 정보공개 10년,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 10년을 선고했다고 26일…
▲ 동영상 = [영상] 지하철 욕설女, “박근혜가 대통령되더니 X판이네”[영상] 지하철 욕설女, “박근혜가 대통령되더니 X판이네” 자신을 서울대 출신 수학강사라고 밝힌 한 여성이 지하철 안에서 심한 욕설을 섞어가며 박근혜 대통령을 비난하는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3일 한 페…
전북 익산경찰서는 22일 대중사우나에서 20대 남성을 성추행한 혐의(강제추행 등)로 김모(53)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김씨는 전날 오후 4시30분께 익산시 동산동의 한 대중사우나 수면실에서 잠을 자던 이모(28)씨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성폭행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
빈집 전문 털이범 남성 3인조가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5차례나 빈집에 몰래 들어가 5000여 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절도)로 박모(41)·황모(58)·최모(68)씨 등 3명을 구속했다고 22일 밝혔다. 또 이들로부터 장물을 받아 처분한 혐의(장…
[앵커멘트] (남)시어머니가 며느리를 목 졸라 살해했습니다. 시어머니는 20년 넘게 우울증을 앓아왔는데 범행 전에 소주를 2병 마셨다고 합니다. (여) 그런데 숨진 며느리는 출산을 앞둔 만삭이었습니다. 매일신문 한윤조 기자입니다. [리포트] 34살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
자신이 "야"라고 불렀는데 "호"라고 대답한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2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서울남부지법 형사14단독 황혜민 판사는 지난해 3월 25일 오전 1시 30분경 서울 영등포구에서 조선족인 일행 이모 씨와 길을 가던 중 지나던 행인 엄모 씨(23)를 폭행한 혐의(…
광주지법 형사 8단독 김종석 판사는 19일 "영화에 보조 출연하게 해주겠다"고 속여 모집한 사람들의 휴대전화를 훔친 혐의(사기 등)로 기소된 우모(27)씨에 대해 징역 1년10월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우씨는 약 1년 동안 전국 각지에서 동의 없이 타인 명의로 휴대…
남자들은 이해하기 힘든 ‘여자가 보면 설레는 사진’ ‘여자가 보면 설레는 사진’이란 제목의 이미지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남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여자의 손목이나 손을 잡는 모습을 묘사한 여러 장의 이미지다. 이를 본 누리…
친딸을 흉기로 위협하며 수년간 성폭행한 '인면수심' 아버지가 구속기소됐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안미영 부장검사)는 여러 해에 걸쳐 친딸을 성폭행한 혐의(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로 최모 씨(56·무직)를 구속기소했다고 15일 밝혔다. 최 씨는 200…
길거리에서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이를 말리던 이에게 행패를 부린 혐의로 기소된 20대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 13일 수원지법 형사12부(부장판사 김정운)는 강간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된 김모(22)씨에게 징역 2년 6월을 선고하고, 신상정보 공개·고지 5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
수원지검 안산지청 형사1부(부장검사 김성렬)는 11일 후배들에게 자신의 부모를 상대로 강도짓을 시킨 혐의(특수강도 미수)로 A(24)씨를 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또 A씨로부터 1천만원씩 받기로 하고 범행에 가담한 B(21)씨 등 3명을 구속 기속하고 C씨는 불구속 기소했다. …
가출 여중생들을 성매매 시켜 수백만 원을 챙긴 20대가 구속됐다. 11일 경기도 부천 원미경찰서는 가출 여중생들을 성매매 시켜 수백만 원을 챙긴 혐의(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로 A씨(26)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9월 초 인터넷 채팅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