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한 지 한 달밖에 되지 않은 식당에서 음식값을 지불하지 않고 나간 손님들 때문에 화가 난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식당 먹튀. 사진 속 남성 2명 아시는 분?’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부산 금정구 장전동에서 대패삼겹살집을 운영한다는 글쓴…
가게 유리문에 어린아이의 손이 끼이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부모의 대처가 공분을 샀다. 2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어린이 손 끼임 사고다. 남자아이 부모는 마지막에 나온 여성분에게 배상을 요청했다”는 짧은 글과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보면 파란색 티셔츠를 입…
식당 일을 하던 중 눈이 맞아 도망간 남녀 직원들 때문에 피해를 보고 있다는 사장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직원 2명 가게인데 불륜으로 무단결근 7일째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자신이 식당 사장이라는 글쓴이 A 씨는 “남자는 28살 유…
폭우로 수위가 상승한 한강에서 한 남성이 태연하게 낚시하는 모습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인스타그램에는 나아가기 힘들 정도로 수위가 높아진 한강에서 낚시를 즐기는 한 남성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를 촬영하고 목격한 A 씨는 “수위가 높아져 진입 …
자신의 아들이 잃어버린 휴대전화를 찾아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교사가 불친절하다고 불만을 제기한 학부모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공분을 사고 있다. 23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최근 ‘요즘 교사들 왜 이렇게 불친절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는 직장을 인증해야 이용할 수 …
45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보겸’(본명 김보겸)이 장마로 침수 피해를 입은 대전 서구 용촌동 정뱅이마을 주민들에게 1억 원 규모 물품을 지원했다. 유튜버 보겸은 지난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보겸TV’에 ‘이번 폭우로 홍수가 나서 집이 물에 잠겨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식당에서 몰래 실내 흡연을 하는 손님들이 있다는 식당 사장의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음식점 운영 중인데 실내에서 몰래 흡연하는 사람들 어떻게 처리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 A 씨는 “진상이란 진상 많이 봤지만 이제 하다하다 …
음식점에서 자녀에게 인터넷 강의를 듣게 하는 등 공부를 시킨 진상 부모 손님들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음식점에서 공부시키는 부모’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이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는 글쓴이 A 씨는 “저녁 장사 시작과 동…
실수로 차를 긁었음에도 오히려 가해 차주를 걱정하고 수리비를 거절했다는 피해 차주의 사연이 전해졌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사장님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부재중 전화도 많이 오고 무슨 일인가 싶어 나가봤더니 아내 차에 이런 게 …
가수 싸이의 흠뻑쇼가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리기로 한 가운데 최근 진행된 조명 테스트로 잠을 설쳤다는 지역 주민의 호소가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흠뻑쇼 지금 시간에 조명 리허설 하는 게 맞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밤 10시부터 저…
바가지 가격 논란을 일으킨 제주시 용두암 해안의 해산물 판매자들이 무허가 영업에 원산지 표시 위반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제주도와 제주시, 제주도자치경찰단은 15일 제주시 용담동 용두암 해안가에서 천막을 치고 해산물을 파는 상인들을 점검해 무허가 영업 및 원산지 표시 위반 등을 적발…
한 아파트 단지 앞 어린이보호구역에 불법주정차를 한 차주가 “아이가 아직 안 나왔다”며 뒷차의 요구에도 차를 빼주지 않는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샀다. 18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블랙박스 차량 주인 A 씨가 제보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A 씨는 우회전을 위…
차 안에 거품을 물고 기절한 상태였던 여성을 구한 남성이 되레 이 여성의 남편으로부터 100만원을 배상하라는 요구를 받았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정말 억울하고 화가 나서 하소연하러 글을 씁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글 작성자 A 씨는…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약 4만 원어치 갈치조림을 배달시킨 후기가 공유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최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3만 9000원 짜리 갈치조림 이게 맞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갈치조림을 주문했다는 글쓴이 A 씨는 “두 토막 왔다. 배달받고 …
무인 카페에서 외부 음식을 먹은 뒤 토하고 간 중학생들의 행동에 점주가 울상을 지었다. 24시 무인 카페를 운영하는 A 씨는 최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중학생으로 추정되는 3명이 새벽에 들어와 5시간 동안 외부 음식을 먹었다”고 사연을 남겼다. A 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