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거주지가 아닌 아파트 주차장에 차량을 1년 넘게 무단으로 세운 여교사가 교육청에 신고하겠다는 민원을 넣은 끝에 사죄 의사를 밝혔다. 이 교사는 다른 차를 막는 ‘민폐 주차’도 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아파트 주민도 아닌 주차 빌런 …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민폐 주차’ 차량을 목격해 민원을 제기했더니 보복주차와 욕설 쪽지를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드디어 우리 아파트에도”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한 부동산 관련 기업 영업 차량이 아파트 주차장 입구에…
정부의 의대 정원 확충에 반발해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내고 집단 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수술이 취소될 수 있다는 불안감을 호소하는 암 환자들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클리앙’에는 수술 D-19 남겨둔 암 환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기스트암(위장관 …
카타르 아시안컵 축구 준결승전을 앞두고 국가대표팀 내에서 불화설에 연루된 이강인(파리생제르맹) 선수와 설영우(울산) 정우영(슈투트가르트) 선수가 경기 당일 앞서 물병 놀이를 하는 모습이 온라인에 공유되고 있다. 15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SNS)에는 ‘손흥민 손가락 …
서울 강남 신축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 있는 여자 사우나에서 공공물품으로 비치된 고가 헤어드라이어가 다수 도난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해당 시설의 남자 사우나에서는 드라이기가 한 대도 도난당하지 않았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사우나 커뮤니티 시설 다이슨 …
정부의 의대 정원 확충에 반발한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가 파업 등 집단행동을 유보하고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 체제로 전환한 가운데 정부의 정책에 반발하며 사직 의사를 밝힌 한 대형병원 인턴의가 화제다. 홍재우 대전성모병원 인턴은 지난 13일 유튜브 ‘공공튜브_메디톡’ 채널에 ‘결의…
설 연휴기간 정체된 편도 1차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약 20초간 역주행해 차량을 추월한 승합차가 포착됐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엄청난 버스를 봤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사건은 설 귀향길이 한창인 지난 10일 오후 2시 42분경 충남 논산시…
식당을 운영하던 점주가 아침부터 외상 요청을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자영업자 A 씨의 이같은 사연이 소개됐다. A 씨는 “아침에 포스 켜자마자 이런 주문이 들어왔다. 오늘 장사는 어찌 될지 기대된다”며 주문서를 찍은 사진을 …
설 명절을 앞두고 수영 강습장에서 강사에게 줄 떡값을 걷자고 하는 회원들이 불편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운동센터 선생님 명절 떡값 줘야 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개인이 운영하는 운동센터 수영 강습받는 곳에서 선생…
생선조림,구이 가게를 운영하는 남성이 냄새에 민감한 아내와 갈등을 겪다가 결국 이혼을 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생선조림·찜 전문점을 운영한다는 남성 A 씨의 사연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아버지 없이 어머니가 홀로 (저를) 키워 주셨다”며…
새벽 시간대 서울 강남에서 발생한 음주 운전 사고 현장 사진들이 공유되면서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강아지를 끌어안고 경찰에 협조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새벽에 집 앞에서 라이더 한 분이 돌아가신 것 같다’는 글…
층간소음 보복을 위해 반복적으로 귀신소리 등의 소음을 송출해 재판에 넘겨진 40대 부부 중 남성이 2심에서 형이 가중돼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31일 대전지법 형사항소 4부(구창모 부장판사)는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경범죄 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부부에게 각…
출근하지 않고 급여를 요구한 아르바이트생의 사연에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한 자영업자의 사연이 게재됐다. 가게 사장인 A 씨는 면접을 보고 출근하기로 한 아르바이트생 B 씨로부터 “갑자기 초상을 당했다며 장례 치르고 출근하겠다”고…
자신의 차량을 아무 이유 없이 훼손하고 사라진 사람들을 잡아 처벌하고 싶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이 차주는 사례금으로 50만 원을 걸고 제보를 받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 차량을 괴한에게 무차별 훼손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사건은 지난 20…
음식점 주인이 개업한 지 1주년이 됐다며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가 한 손님으로부터 갑질을 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인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무료 서비스 줬다가 X진상한테 잘못 걸림‘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전날 동네 음식점에 손님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