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객이 자주 찾는 식당에서 ‘바가지요금’ 논란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이건 공론화해야 한다. 종로 포장마차 실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서울 종로에서 술을 마시던 중 포장마차들이 있는 종로3가역 인근 거리를 방문했다”며 “그…
무단횡단을 한 보행자가 교통사고가 나자 과실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운전자를 협박했다는 사연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이 일고 있다.최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무단횡단자와 사고가 났는데 상대방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사건은 지난 12일…
견주가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를 차고에 묶은 뒤 ‘잘부탁한다’는 취지의 메모만 남겨두고 도망갔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비영리 단체 동물보호연대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기견 ‘봉봉’의 사연을 공개했다. 동물보호연대에 따르면 봉봉이는 빈집 차고 안에서 줄에 묶인 채 발견됐다. 옆…
경기도 안양의 한 초등학교에서 출제된 시험문제로 인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논란의 수학 문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안양 지역 초3 문제인데 정답이 7시간이라고 하는데 이해가 안 된다”며 “교사가 오…
자신과 상의도 없이 집안에 CC(폐쇄회로)TV를 설치한 아내 때문에 기분이 상했다는 남편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집에 CCTV 설치한 아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1년 전에 둘째까지 낳고 아내는 얼마 전 복직했다. 맞벌이…
인천의 한 택시 기사가 기본요금 거리를 주행한 후 외국인에게 2만 원이 넘는 이용료를 요구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해당 택시 기사는 이후 미터기를 잘못 봤다고 해명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외국인에게 사기 치는 택시 기사’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한국에 놀…
금융 관련 기관에 근무해 온 회사원이 임신 5개월에 ‘계열사 대형마트 캐셔’로 직무가 변경됐다고 호소하는 글이 전해져 논란이 일고 있다. 14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5개월 임산부인데 은행에서 마트 캐셔로 발령 났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A 협동조합 금융…
대낮에 한 카페를 찾은 남성 손님이 여사장을 성희롱한 사연이 전해지자 온라인을 중심으로 공분이 일고 있다. 14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희롱 진상 손님을 상대하는 카페 사장님’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사건은 카페 내부 CCTV 화면과 함께 당시 대화 내용이 상…
골목길에서 반려견의 대변을 치우다가 택시에 치인 여성이 택시 회사로부터 치료비가 많다며 소송당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0일 교통사고 전문 한문철 변호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지난 9월 2일 오후 4시경 서울 동대문구의 한 이면도로에서 발생한 사고 영상이 올라왔다.…
식당에서 갈치조림을 먹은 손님이 20분 만에 장염에 걸렸다며 치료비 100만 원을 요구했다는 식당주인의 사연이 전해져 공분이 일고 있다. 최근 자영업자 커뮤니티인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손님이 100만 원을 요구합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제보자 A 씨는 “…
국내에서 빈대 의심 신고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버스 같은 대중교통에서도 빈대를 발견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트렌치코트에서 빈대를 발견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 씨는 “수원에서 무궁화호를 타고 대전역에서 KTX로 환…
휴가를 마치고 복귀하는 군 장병에게 일식집 사장이 서비스로 소고기 초밥을 내주는 등 응원을 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부산 초밥집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의 아들이 공군에 입대해 부산에 있는 부대로 배치를 받…
조수 간만의 차가 있는 해안 지역에 차를 댔다가 만조 때 바닷물이 차올라 침수되는 사고가 발생했다.30일 평택해경 등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2시 7분경 충남 당진시 석문면 도비도항 부둣가에 주차된 SUV 차량 한대가 바닷물에 침수됐다.해경은 만조 시간까지 운전자가 차량을 빼지 않…
자신이 시킨 배달 음식에서 머리카락으로 보이는 이물질을 발견한 고객이 별 5개를 주고 보상도 요구하지 않으면서 업주에게만 보이는 후기를 남겼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해당 글은 후기 테러를 당하던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
버스에 음료를 들고 타려던 승객이 기사에게 저지를 당하자 음료를 길바닥에 내동댕이쳤다는 목격담에 누리꾼들이 공분했다. 최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되고 있는 이 사건은 지난 7일 서울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일어났다.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버스 타는데 내 앞의 남자가 음료를 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