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식당 사장이 밥 양으로 남녀를 차별했다는 고객의 후기가 퍼지며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A 씨는 트위터에 “남자만 밥을 더 주는 곳이 실존한다”며 “주문할 때 (사장이) 여자분이 시키신 메뉴가 어떤 거냐고 물어보길래 왜 물어보신 거냐 여쭤보니 남자는 양을 더 많이 제공한…
서울 성동구가 오는 3월부터 만 39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탈모 치료비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성동구는 해당 사업으로 탈모 청년의 심리적인 질병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일각에서는 세금으로 운영하는 사업임을 지적하며 형평성 문제 등을 제기했다. 성동구는 …
죽음 관련 책을 구매하다 받은 직원의 응원 쪽지에 ‘고맙다’는 마음을 밝힌 한 누리꾼의 따뜻한 사연이 알려졌다. 24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교보문고 캐셔(계산원)분께 괜히 미안하고 또 고맙네요’ 제목의 글이 갈무리되어 공유됐다. 글쓴이 A 씨는 “며칠 전 죽음과 관련된 …
신입사원이 아이스커피를 들고 출근하는 것이 탐탁지 않아 보인다는 한 직장인이 사연을 올려 누리꾼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아침마다 회사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입사한 지 보름 정도…
아이의 이유식을 데워달라는 요구가 민폐라는 한 식당 사장의 글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18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식당 주인이 말하는 이유식, 진상인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식당 사장인 작성자 A 씨는 “정중하게 부탁하는 것도 진상…
어머니 생신날 찾아간 고깃집 근처 갓길에 주차를 했다가 땅 주인에게 봉변을 당한 누리꾼의 사연이 화제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처럼 엄마 생신인 날 가족이 모여 네이버에 검색한 맛집을 찾아 마산 내서읍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가게 됐다”는 A 씨의 사연이 게시됐다. 가게…
서울의 한 오피스텔 분리수거 구역에서 먹다 남은 음식물이 엉겨 붙어있는 플라스틱 용기, 비닐이 그대로 버려져 있는 모습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두 여자 때문에 화가 난 오피스텔 관리인’이라는 제목으로 이 같은 사연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
일, 동료와 원장, 아이들까지 모두 좋고 행복했다던 8년 차 유치원 교사가 ‘학부모’의 막말에 결국 사직을 결심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유치원 교사 A 씨는 ‘아이가 집에 오면 선생님만 찾으니 너무 애착 관계를 형성하지 말…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가운데 카페 업주들의 하소연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카페 업주들의 고민이 올라왔다. 이들은 카공족 손님 때문에 매장 회전율이 떨어져 매출 손해를 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에서 메뉴에 배달 기사를 위한 커피를 내놓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커피 배달시킬 때 이런 메뉴 1000원이면 같이 주문할 거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메뉴 화면을 캡…
수년간 연락이 없던 지인에게 청첩장을 받으면 난감한 경우가 있다. 이와 관련해 한 누리꾼이 추천한 청첩장 대처법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락 없다가 갑자기 청첩장 대처법’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축의금 기준을 주제로 지난해 10월 유…
주말마다 모르는 사람들의 결혼식 투어를 하며 뷔페를 즐긴다는 사연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말마다 남의 결혼식 가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한 누리꾼 A 씨가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축의금을 내며…
LG 노트북 ‘그램’의 뉴진스 한정판이 순식간에 완판된 가운데 온라인 중고장터에서는 500만 원의 가격으로 되파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1일 오후 8시 LG전자는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 빅버니’ 판매를 시작했다. 6분 만에 준비된 수량 200대가 완판됐다.…
한 포르쉐 차주가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 위반을 하고 자신의 차에 경고 스티커가 붙자 아파트 측에 배상을 요구하며 “아파트 입구를 막겠다”고 말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단지 출입구를 막겠다고 협박하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인…
‘리얼돌’(사람을 본뜬 성인용품) 통관이 지난해 12월부터 허용된 가운데 한 환경미화원이 쓰레기 속에서 발견한 리얼돌 사연 때문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리얼돌 사실 분들 깊게 고민하셔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환경미화원인 작성자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