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한파로 양상추 수급에 차질이 생기면서 일부 프랜차이즈 점포가 햄버거와 샐러드 등을 정상 판매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맥도날드는 양상추가 빠진 햄버거를 판매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황당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는 양상추가 빠진…
CGV 용산 아이맥스관에서 영화 상영 중에 상영관 전체 조명이 켜져 관객들이 단체로 항의하는 소동의 벌어졌다. 화장실을 가려던 남성이 조명 스위치를 올려버린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온라인커뮤니티 익스트림무비와 에펨코리아 등에는 “오늘 역대급 ‘관크’ 당했다”는 관객들의 사연이 …
“남탕 구경할 수 있는 곳 발견했다”면서 목욕탕을 몰래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급속도로 유포됐다.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해당 게시물의 촬영·유포자를 강력 처벌해달라고 촉구했다. 지난 19일 트위터에는 “웃기다. 나 남탕 구경할 수 있는데 발견함”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운전자가 상대방이 경찰에 신고했다는 이유로 다리 난간에서 투신 소동을 벌였다. 사고를 당한 피해 차주는 술을 마신 운전자의 극단적 선택을 막기 위해 10여 분간 그를 붙잡고 버텼다.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지난 20일 ‘다리에서 뛰어내려 죽겠다는 사람, 허리띠를 …
대전의 한 건물 계단에 2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용변을 보고 도망갔다는 사연이 온라인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용변 테러’ 피해 입주민이 ‘똥 싸 수배’라고 적어서 내건 현수막 사진이 올라왔다. 현수막 내용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4시 54분경 …
애플이 무상으로 제공하던 광택용 천을 유상으로 판매에 나섰다. 다만 가격이 2만 원대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다소 비싼 것 아니냐”는 불만이 제기됐다. 20일 국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액세서리의 일종인 광택용 천이 2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는 애플 프로 디스플레…
육군 11사단의 한 부대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식재료를 사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와 관련해 해당 부대는 급식 전반에 대해 철저하게 조사한 뒤 관련자를 엄정 조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페이스북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는 지난 19일 육군 11사단 모 부대에서 유통기한이 3개…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홍준표 의원의 어깨를 툭 치며 한마디하는 영상이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윤 전 총장의 입모양을 보며 “그만하라, 아 진짜”라고 말한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17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준표 어깨치는 윤석열’ ‘윤석열,…
한 누리꾼이 어머니를 간병하면서 진 8000만 원의 빚을 다 갚고 처음으로 차렸다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한 조촐한 술상 사진이 18일까지 큰 화제를 모았다. 2년 동안 하루 4시간씩만 자면서 식당 아르바이트, 대리운전 등을 했다는 글쓴이의 사연을 읽은 누리꾼들은 응원과 함께 “동…
학교폭력 사태로 국내 V리그 코트를 밟지 못하게 된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가 쫓기듯 그리스로 떠났다. 그리스 프로배구 PAOK 테살로니키는 자매의 입단을 환영한다고 발표했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는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그리스로 출국했다. 자매는 지난 여름 PAOK에…
차량을 여러 대 소유한 아파트 주민이 경차를 이용해 주차 공간 2칸을 모두 차지해 공분을 사고 있다. 다른 차량으로 늦은 시간에 귀가해도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게끔 미리 자리를 맡은 것으로 보인다.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지난 14일 ‘아파트 2칸 주차’라는 제목으로 글…
일본인 축구선수 이시다 마사토시(26·대전하나시티즌)가 한국어로 자신의 축구 철학을 말하는 인터뷰 영상이 11일 큰 화제를 모으면서 누리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줬다.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K리그2 경기 후 한국어로 인터뷰 하는 일본인 선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구독자가 무려 40만 명에 육박하는 한 교정센터 유튜브 채널이 도수 치료 영상에 자극적인 섬네일((thumbnail)을 내걸어 선정성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논란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요즘 유튜브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도수치료 채널들 수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알…
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노총)이 스타벅스 코리아에 직원 처우 개선을 요구하는 트럭 시위에 “노조를 만들라”는 논평을 냈다가 시위 측으로부터 거절당했다. 지난 5일 민노총은 ‘스타벅스 노동자에겐 노동조합이 필요하다!’라는 논평을 발표했다. 지난달 28일 스타벅스가 50주년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끝낸 후 새벽 시간대 집으로 걸어가던 여대생이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숨졌다. 여대생의 유가족은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글을 올려 음주운전 처벌 강화를 호소했다. 사고는 지난 7일 새벽 1시경 대전 서구 둔산동의 한 거리에서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30대 운전자 A 씨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