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노꾼서 수석검사로 연기변신 한정수‘검사 …’ 마혜리 돕는 키다리 아저씨초콜릿복근 활짝 열고 액션연기까지7년 무명생활 끝에 제 옷을 찾았어요“짐승남이니까 액션과 노출은 기본.”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추노’에서 추노꾼 최장군으로 여성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한정수가 …
케이블TV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가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깔끔하게 다듬어진 아이돌 출신이 아니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기회가 좀처럼 주어지지 않는 요즘, 아이돌이 아니어도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 시즌2로 이어진 ‘슈퍼스타K’의 원년 멤버 가…
■ ‘신불사’ 화려한 패셔니스타 유인영드레스·비키니 등 매력 발산“의상땜에 앉지도 못해” 고충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싶어요“저는 오히려 편한 캐주얼 의상을 입는 한채영 언니가 부러운걸요.” MBC 주말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이하 신불사)에서 가장 화려하고 섹시한 패션을 선보이고…
■ ‘개인의 취향’ 명품조연 조은지“제가 조잘대면 속이 다 뚫린대요”맛깔스런 연기인생 변신은 쭉∼“그녀가 작품에 출연하면 왠지 모르게 든든합니다. 2∼3명의 연기자가 할 수 있는 연기를 혼자서 다 해내거든요.” 조은지와 한 번이라도 작품을 해 본 연출자들은 “든든하다”고 말한다. 조은…
17세 차이 대선배… 무게감 생겨‘반가운 살인자’서 사고뭉치 연기뜻하지 않은 길로 들어서 예상치 못한 일을 하고 있는 자신을 뒤늦게 발견하는 기분은 일종의 ‘스릴’과 같다. 그는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한 고교시절을 돌이키며 “10년 뒤에 나는 연극배우를 하다가 유학을 떠날 거라 상상했…
■ 영화 ‘반가운 살인자’로 컴백 유오성딸 학비위해 수배범 쫓는 가장역 가족간의 화해 그려내 출연 결정“거친 배우 편견도 벗고 싶었어요”유오성은 3월10일 열린 영화 제작보고회에서 “6년 만에 멀쩡한 영화로 돌아왔다”고 인사를 했다. 8일 개봉하는 ‘반가운 살인자’(감독 김동욱·제작 …
■ 영화 ‘폭풍전야’ 황우슬혜 동생역 신소율촬영전 이 닦고 정성들였는데본편엔 온데간데 없어졌어요“(김)남길 오빠랑 뽀뽀하는 장면이 영화에서 잘렸어요.” 1일 개봉한 영화 ‘폭풍전야’(감독 조창호·제작 오퍼스픽쳐스)에서 황우슬혜의 동생으로 출연하는 기대주 신소율(본명 김정민·23세). …
■ ‘점점 더’로 돌아온 G세대 섹시퀸 제이제이청바지 모델 출신 질투 부르는 몸매가창력도 수준급…‘손거울 춤’ 히트걸그룹 대세 속 자신만만 솔로 도전“나의 경쟁력은 가창력?” G세대로 불리는 ‘88둥이’답게 그녀는 당찼다. 걸 그룹이 대세인 요즘, 그것도 솔로 여가수로서 ‘무서운 그들…
■ 코미디 영화 ‘집 나온 남자들’ 양익준국내·외 1천여개 매체와 인터뷰지치고 힘들때 대본받고 고민도작품 집중하니 별걱정없이 편해“국내와 해외까지 포함해 그동안 100 0여개 매체와 인터뷰를 했어요.” 2008년 9월부터 최근까지 배우 양익준은 ‘감독이자 배우’로서 그렇게 많은 매체와…
■ ‘왜 이러니’로 돌아온 섹시듀오 폭시데뷔 때부터 뮤비 전곡 퇴짜연하남에 경고송…우리 얘기후배 정용화와 윤두준 끌려요섹시함을 무기로 내세운 여성 듀오의 귀환. 예전과 지금의 차이를 물으니 두 사람은 꽤 솔깃한 대답을 내놨다. “과거에는 마니아층을 위주로 한 섹시함을 어필했다면….”…
■ 미니앨범 ‘쇼크’ 1위 비스트과격한 춤·노래 딱 우리 얘기‘짐승’들이 반격을 시작했다. 그룹 이름 그대로 6인조 ‘짐승돌’ 비스트(BEAST)는 요즘 타이틀곡 ‘쇼크’로 가요계를 충격에 빠트렸다. 비스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 ‘쇼크 오브 더 뉴 이라(Shock of the new…
“신인 배우 한가인입니다.” KBS와 MBC의 연기대상 우수상을 2년 연속 받은 그녀지만 3년 만의 공백기는 꽤 부담스러운 것 같았다.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의 출연 이후 연기자 활동을 중단하고 한 남자(연정훈)의 아내로만 살아왔던 한가인. 그녀가 5월부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비담’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했지만…” ‘비담’은 그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주었다. ‘김·남·길’이라는 이름 석자의 브랜드파워와 순수함과 야망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눈빛으로 ‘올해 가장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힌 김남길. 그러나 동시에 ‘비담’은 그가 넘어야할 가장 큰 산이기도 하다…
■ 데뷔 10주년 리메이크 앨범 낸 왁스조권과 듀엣으로 ‘이별이야기’그때 조권이 이렇게 뜰 줄이야…10년차 직장인에게 묻는다. 한 우물을 10년간 파본 소감은? 십중팔구 거창한 소감보다는 ‘어느새 벌써…’라며 장탄식부터 하지 않을까. 가수 왁스도 그랬다. 2000년 노래 ‘오빠’로…
■ 첫 주연 ‘폭풍전야’ 황우슬혜지상파 출연하고나니 하루아침에 스타짧은 가상부부 끝나 아쉽지만 내겐 행운인지도 얻었으니 이제 드라마 욕심나요황우슬혜는 지난해 제주도 바다에서 수영하는 장면을 촬영하다 정신을 잃은 적이 있었다. 초 봄의 쌀쌀한 날씨에 무작정 바다 속으로 몸을 던진 탓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