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이탈리아 토털 남성 패션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플래그십스토어. 쇼윈도 앞에 서면 구두 등을 전시해 놓은 토르소(팔다리가 없는 사람의 몸통 형상) 모양의 목재 전시대와 역시 마네킹을 토르소 모양으로 둘러싼 금속 소재의 가위 장식물이 반겨준다. 토르소가…
국내 루이뷔통 매장에서 남성복을 사고 싶다면 선택은 단 하나뿐이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 루이뷔통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21개 루이뷔통 매장 가운데 남성의류를 파는 유일한 매장이다. 14일 찾은 이 매장에는 슈트는 물론이고 캐주얼과 컬렉션 작품까지 남성복 코너가 1층의 절반 정도를 차…
서울 강남구 청담동 ‘토리버치’ 매장은 3m는 족히 넘을 듯한 거대한 오렌지색 대문이 반긴다. 1, 2층이 훤히 뚫린 통유리에 금빛 테두리도 경쾌하다. 미국 사교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토리 버치가 2004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출범한 브랜드 ‘토리버치’의 한국 플래그십 스토…
꽃샘추위도 물러나 봄옷을 마음껏 입어도 좋은 때다. 새 옷을 장만하는 것도 좋지만 구두나 스카프 같은 소품만 잘 활용해도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입구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를 지난달 29일 방문해 올봄 새로 나온 상품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