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 언론 피하는 다저스 푸이그… 왜?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 ‘쿠바 돌풍’을 몰고 온 LA다저스 야시엘 푸이그(사진). 그는 언론의 취재 대상 1순위가 된 지 오래지만 높은 관심에 비해 알려진 이야기는 그다지 많지 않다. 그가 경기 전 언론과의 인터뷰를 피하기 때문. 푸이그에게 …
■ 이번 휴가 땐 아이들에게 새우탕 끓여줄까? 주말이면 아이들에게 요리를 해주는 아빠. 이번 주 메뉴였던 이름 거창한 새우탕은 실은 라면보다 조금 끓이기 복잡할 뿐이라고…. 아빠가 끓인 새우탕이 끝내주게 맛있었던 3가지 비결은 무엇이었을까? 이번 휴가 때는 당신도 아빠 요리사가 되어…
베트남 개고기 인기… 요리 스타일도 다양 베트남에서 개고기를 먹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시골뿐만 아니라 하노이 같은 도시에 사는 사람들도 수프나 바비큐 등 다양한 스타일로 즐기고 있다. 개고기 요리는 한 마리에 28만 원 정도로 웬만한 직장인 월급보다도 비싸다고 한다. ▶ …
■실력파 걸그룹 써니힐 ‘털털녀’ 변신? 아이유와 같은 소속사인 걸그룹 써니힐(사진). ‘베짱이찬가’ 등 실험적인 장르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원 강자 써니힐은 최근 포크 장르의 곡 ‘만인의 연인’을 발표하고 ‘센 언니’에서 허당기 가득한 ‘털털녀’로 변신했다.
■ 식인 상어와 헤엄치는 여성 멸종 위기 상어 보호단체인 ‘상어 수호천사’의 설립자 줄리 안데르센은 최근 바하마의 캣아일랜드 해안에서 장완흉상어와 수영을 하는 경험을 했다. 식인상어로 알려진 장완흉상어는 성격이 난폭하기로 유명하다. 식인 상어와 헤엄치는 여성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의 …
LA다저스 전담 캐스터, 류현진 극찬…왜? ‘다저스의 목소리’ 빈 스컬리(사진)가 류현진을 극찬했다. 스컬리는 1950년부터 지금까지 무려 64년째 다저스 경기를 홀로 중계하는 다저스 전담 캐스터로 이미 명예의 전당에 오른 전설적인 인물. 스컬리를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다. …
■ 스캑스 “류현진과의 맞대결 반드시 승리” 류현진이 내일 애리조나전에서 전반기 마지막 선발 등판에 나서 시즌 8승에 도전한다. 선발 맞대결을 펼칠 투수는 같은 좌완인 타일러 스캑스(사진). 미국 현지에서 만난 스캑스는 류현진과 다저스를 반드시 꺾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北은 지금 ‘반미투쟁월간’, 피서는커녕… 여름.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은 피서를 떠난다. 북한은 어떨까? 우리와는 사정이 다른 모양이다.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는 ‘반미공동투쟁월간’. 피서는커녕 땡볕 아래 반미 행사에 내몰리다 보니 더위를 먹고 쓰러지는 사람이 속출한다는데…. …
北, ‘교통보안원’이 움직이는 주유소? 북한에선 ‘교통보안원’이 편의를 봐주는 대신 차량에서 기름을 착취해 이를 다른 차량에 되판다고 한다. 운전자들은 교통보안원에게 주로 물건을 주고 기름을 사간다고. 이 때문에 교통보안원은 ‘움직이는 주유소’라고 불린다는데…. ▶ 배우 유준상 …
北 ‘아리랑 공연’ 올해는 뭐가 달라졌나? 최근 북한에서 대규모 집단체조 ‘아리랑’ 공연의 리허설이 열렸다. 올해 공연은 북한 건국 64주년과 정전협정 60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많게는 10만 명이 참가한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매스 게임’ 아리랑, 올해는 뭐가 달라졌나 보니…. …
■ ‘K팝스타’ 출신 가수 백아연 만나다 가냘픈 외모와 달리 백아연(사진)은 무대에서 떨지 않는 ‘강심장’이다. 어려서 앓은 림프종도 이겨냈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입상하며 더 단단해졌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실력파 신인 백아연을 만났다. ▶ 기사보기 - ■…
배영에 다이빙에, 16개월 아기 맞아? 놀라운 실력으로 수영하는 아기 영상이 유튜브서 인기다. 화제의 신동 ‘엘리자베스’가 태어난 지는 겨우 16개월. 자그마한 몸으로 헤엄을 치다가 힘이 들면 배영으로 숨을 고르는 여유까지 보인다. 심지어 과감하게 몸을 던져 다이빙도 하는데…. ▶…
현역 메이저리그 최고의 2루수로 많은 이들은 브랜든 필립스(사진)를 꼽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추신수의 팀동료이기도 한 그는 과거 마이너리그에 머문 시간이 많았던 전형적인 대기만성형 선수이기도 하다. 필립스를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다. ▶기사보기 미국에서 애견대회 챔피언에…
축구화 벗겨진 채 수비수까지 제치고… ‘맨발의 골게터?’ 터키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 월드컵 축구대회 D조 예선 멕시코-말리 경기 동영상. 멕시코 공격수 에스코보사는 축구화가 벗겨지는 와중에도 상대 수비수를 제치고 침착하게 왼발 슈팅을 날려 골망을 흔드는데…. …
뛰어난 미모와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남성 팬을 사로잡은 김예림(사진)이 첫 솔로앨범을 발매했다.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과 만든 새 앨범에는 이상순 하림 등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속옷을 입고 등장한 티저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 기사보기 - [인터뷰]김예림 “목소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