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들’ 런다화, 아내 위해 통 큰 선물영화 ‘도둑들’로 국내 팬들에게도 유명한 홍콩의 중견 배우 런다화(任達華)가 밸런타인데이에 아내에게 집을 선물했다. 런다화는 언론에 “돈은 많이 들었지만 약간의 표현은 해야 할 것 같아서 준비를 했다”고 말해 뭇 남성들 가슴에 대못을 박았다는데…
■ 격투기계가 끓고 있다는데, 왜?종합격투기에서 레슬링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레슬링의 올림픽 퇴출에 레슬링계 못지않게 충격을 받은 종합격투기계가 지금 들끓고 있다는데…. 유명 격투기 선수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어떤 반응들을 쏟아 놓았을까?▶ 기사보기 - 레슬링 올림픽 퇴출…
밸런타인데이 가장 원하는 건…연인들의 최고 ‘명절’ 밸런타인데이. 어떤 선물을 해야 점수를 딸까. 남자들은 대개 보석류를 생각한다. 비쌀수록 효과가 좋다고 확신한다. 그런데 착각이란다. 영국심장재단 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가장 원하는 건 이거라는데… 궁금하면 클릭!▶ 기사보기-여자가 진…
■ 말레이시아 총리도 “강남스타일”가수 싸이가 11일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현지 팬 8만여 명을 향해 ‘강남스타일’을 열창했다. ‘강남스타일’ 음악이 흘러나오자 나집 라작 총리를 비롯해 행사장에 모인 팬들은 ‘강남스타일’의 노래와 말춤을 따라 하며 열광했다.▶ 기사 보기 - 싸이 이번엔…
귀신같이 맞힌다는 북한 점쟁이북한에도 나름 용하다는 점쟁이가 많다. 동아일보에 근무하는 탈북자 출신 기자도 북한에 있을 때 점을 본 적이 있다는데…. 귀신같이 맞힌다고 소문난 그 점쟁이는 당시 탈북을 계획하고 있던 기자에게 과연 어떤 말을 했을까?▶ 기사보기-탈북 전에 점쟁이에게 찾아…
‘레밀리터리블’ 감독 생생 인터뷰‘레미제라블’ 패러디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레밀리터리블’. 원작 배우 러셀 크로도 트위터에 직접 ‘레밀리터리블’을 홍보했다는데…. 영상감독인 공군 문화홍보과 정다운 중위와의 생생한 인터뷰! 그는 메이킹필름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귀띔했다.▶ 기사…
■ 400kg 불곰 잡는 개 실물 보니400kg이 넘는 무시무시한 불곰을 사냥하는 개가 있다. 커릴리안 베어 도그는 수천 년 동안 사냥개 역할을 해왔으며 핀란드의 천연기념물로 지정돼 국가의 보호를 받고 있다. 지금도 곰을 사냥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데, 곰 잡는 개는 얼마나 무섭게 …
■ 美현지서 만난 9구단 투수 해커프로야구 제9구단 NC 다이노스의 외국인 투수 에릭 해커(30·사진).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에서도 뛰었던 그가 낯선 한국행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뭘까. 그의 야구에 대한 열정과 올 시즌 각오 등을 미국 현지에서 만나 자세히 들어봤다.■ 장기 연애 필…
■ ‘흥행퀸’ 전지현, 비결 들어보니…“북한 사투리는 늘 1등이었죠.” 전지현(사진)의 티켓파워가 예사롭지 않다. ‘도둑들’의 1000만 관객 돌파에 이어 ‘베를린’도 빠른 흥행속도를 보이고 있다. ‘베를린’에서 북한통역관 련정희 역을 맡은 그녀의 능숙한 북한 사투리. 그 비결은…. …
■ 티구안 R라인 직접 타보니… 최근 폴크스바겐 골프를 구입한 프리랜서 사진작가 이모 씨(33)와 함께 티구안 R라인을 시승했다. 당혹스러울 만큼 날카로운 비판과 질문 공세 속에 폴크스바겐 티구안 R라인을 속속들이 파헤쳐 봤다. 사진작가와 자동차 전문기자가 함께한 R라인 시승기. …
“아이돌 출신이지만 늘 록 음악을 하고 싶었다.” JYJ 김재중(사진)이 데뷔 후 첫 솔로앨범(‘I·아이’)을 발표해 벌써 대만과 일본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 곡 ‘MINE(마인)’은 록 사운드로 직접 작사까지 했다. 그의 꿈을 들어보니…. 김재중 “내 노래 듣던 박유천, 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