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민 통역’ 한국계 저스틴 유가 말하는... 올해 메이저리그로 이적한 윤석민(28)의 곁에는 그의 통역과 현지 생활을 돕는 한국계 저스틴 유가 있다. 류현진의 경우에서 볼 수 있듯 윤석민의 미국 무대 연착륙에도 통역의 역할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저스틴 유를 미국 현지에서 인터뷰…
‘따거’ 청룽이 키운 아이돌의 목표는? 홍콩 배우 청룽(성룡)이 60번째 생일을 앞두고 프로듀싱한 남성 아이돌그룹 JJCC(더블제이씨·사진)가 한국에서 데뷔앨범을 발표했다. 멤버들은 청룽을 ‘따거’(중국말로 큰형)라 부른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은 그들의 목표는 무엇일까. ▶ 기사…
■ ‘빅리그 향해’ 한국인 마이너리거들 활약상 현재 미국 마이너리그에는 고교 졸업 후 미국 무대로 진출한 이학주(사진) 등 모두 10명의 한국인 마이너리거가 있다. 이들은 미래의 ‘메이저리거’를 꿈꾸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시즌 초반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한국인 마이너리거들의 활약…
■ “복고란 이런 것” 룰라가 ‘언니들’로 컴백 “복고가 무엇인지 ‘언니들’이 제대로 보여주마!” 혼성그룹 룰라 출신 김지현이 프로젝트 그룹 ‘언니들’(사진)로 돌아왔다. 걸그룹이 즐비한 가요계에서 제대로 된 ‘복고’를 보여주겠다는 것이 언니들의 각오다. 맏언니 김지현의 출사표를 들…
■ ‘야시시’ 컴백 가수 NS윤지 “이번엔 뜬다” NS윤지(사진)가 신곡 ‘야시시’로 컴백했다. 빼어난 미모와 실력에도 아직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한 그가 이번에는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 그는 “포털사이트에 적힌 자신의 연관 검색어 ‘NS윤지 안 뜨는 이유’를 반드시 지우겠다”고…
■ 갑자기 불길이 소용돌이치며 토네이도를… 소방관이 촬영한 ‘화염 토네이도’ 영상이 화제다. 미국 콜로라도 로키 마운틴 자연보호시설 근처에서 잡초나 잡목 등을 미리 태우는 작업을 하던 소방대원들은 갑자기 불길이 소용돌이치며 화염 토네이도를 만들자 당황해하는데…. ▶ 기사보기 -
다저스 합류 올스타 출신 페레즈 만나 보니… 메이저리그 올스타 출신 투수 크리스 페레즈(사진)가 류현진(LA 다저스)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페레즈는 과거 추신수(텍사스)와도 클리블랜드에서 함께 뛴 적이 있어 한국인 빅리거들과 인연이 깊은 선수. 페레즈를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
■ 사막 한복판, 순식간에 거대한 강이… 물 한 방울 찾아볼 수 없는 사막 한복판에 갑자기 물줄기가 쏟아져 순식간에 거대한 강이 만들어졌다. 이스라엘 남부 네게브 사막에 나타난 현상인데 1년여의 가뭄 끝에 최근 인근 지역에 큰비가 내렸고 이곳 사막까지 흘러내려와 강이 생긴 것이라는데…
메이저리그 정상급 타자로 우뚝 선 마이크 트라우트(사진).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그의 인기는 경기 외적인 부분에서도 엿볼 수 있다. 최근 한 업체가 트라우트가 쓰다 부러진 배트를 엄청난 가격에 구매해 화제를 모았는데….
北에도 산다는 아무르표범 두 마리가… 전 세계에 단 50마리밖에 없다는 야생 아무르표범 두 마리가 중국 북동부 지린 성에서 17일 발견됐다. 폐쇄회로(CC)TV에 찍힌 표범들은 약 30분 동안 서로 쫓고 쫓기다가 산으로 달아났다. 아무르표범은 북한에도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 신시내티 해밀턴 “추신수 공백 걱정 마” 추신수가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텍사스로 이적하면서 추신수의 전 소속팀 신시내티는 정상급 톱타자를 잃었다. 그러나 크게 걱정하지는 않는 눈치다. 바로 유망주 빌리 해밀턴(사진)이 있기 때문. 해밀턴도 이에 자신감을 드러냈는데…. ▶…
다저스 불펜 하월, 팀 잔류 선택한 이유는? 지난해 LA 다저스 불펜을 든든히 지킨 J P 하월(사진)은 시즌 후 자유계약선수(FA)로 풀렸지만 다른 팀들의 영입 제안을 뿌리치고 다저스 잔류를 선택했다. 최근 미국 현지에서 만난 하월은 자신이 계속 ‘다저스맨’으로 남게 된 이유를 들…
■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황홀한 낮과 밤 낮에는 바위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모습, 밤에는 금방이라도 별이 쏟아질 것만 같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요세미티 국립공원 영상이 화제다. 한 사진작가가 10개월 동안 촬영한 요세미티의 아름다운 모습은 무려 45일의 편집 기간을 거쳐 완성되었다는데……
■ ‘류현진 새 팀동료’ 129승 댄 하렌 인터뷰 빅리그 통산 129승을 거둔 우완 투수 댄 하렌(사진)이 올겨울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LA 다저스로 이적했다. 류현진의 새로운 팀 동료가 된 것. 하렌을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다. 하렌은 추신수와의 특별한 추억도 공개했는…
샤넬 패션쇼가 ‘슈퍼’에서 열렸다고? 명품 샤넬과 슈퍼마켓. 왠지 어색한 조합이다. 그런데 샤넬의 2014 가을·겨울 컬렉션 패션쇼가 ‘슈퍼’에서 열렸다. 샤넬의 번쩍번쩍 빛나는 옷을 입은 모델들은 슈퍼 구석구석을 누비며 옷맵시를 뽐냈다.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일까. ▶ 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