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4845권 614m 도미노 동영상 보니… 최근 벨기에에서 세계 최장 책 도미노 신기록이 작성됐다. 책 4845권으로 길이 614m의 도미노를 만들었다. 직선구간은 물론 직각에 가까운 난코스에서도 멈추지 않고 넘어지며 ‘책’, ‘공정함’, ‘독서’ 등의 낱말을 만들었다. ▶ 기사…
■ 늘씬한 미녀로 완벽 변신 ‘포토샵의 힘?’ 평범한 외모와 몸매를 가진 여성이 순식간에 미녀로 변신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해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서 주목을 받았던 이 영상은 최근 뉴욕데일리뉴스 등의 보도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간단한 메이크업과 포토샵으로 변신에 성…
‘롤러코스터’ 정경호가 말하는 ‘감독 하정우’ 배우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에서 주연을 맡은 정경호(사진). 그는 전역 후 첫 작품으로 이 영화를 선택했다. 하정우가 ‘널 위해 썼다’며 대본을 내밀었다고. 정경호가 말하는 감독 하정우와 아버지 정을영 PD에 대해 들어 보자…
‘우주 택시’ 활공비행 시험엔 성공했는데… ‘우주 택시’ 드림 체이서가 첫 활공비행 시험에 성공했다. 착륙할 때 삐끗한 건 옥에 티. 우주 택시는 헬기에 매달려 지상 약 4000m까지 올라간 후 줄을 끊고 유연한 비행능력을 뽐냈다. 하지만 착륙 시 왼쪽 기어가 늦게 펴지는 바람에….…
■ 바다향 가득 ‘굴 맥주’ 왜 만들었을까 영국 스완지의 한 해변가 술집에서 굴 맥주를 선보여 화제. 굴에서 채취한 액체를 넣어 만든 맥주여서 바다향이 독특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생소하지만 굴 맥주는 해변가를 찾는 서퍼 사이에서 인기가 좋단다. 그런데 굴 맥주를 만든 이…
코리 시거 “다저스 3루는 내게 맡겨” LA 다저스가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는 ‘류현진의 절친’ 후안 우리베와 재계약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34세의 나이도 걸림돌이지만 마이너리그에 유망주 코리 시거(사진)가 있기 때문이다. 시거를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
‘투윅스’ 이준기 솔직한 속내 들어보니 몸을 사리지 않고 작품에 모든 것을 쏟아내는 배우 이준기(사진). 그는 최근 우울증을 겪고 있다고 털어놨다. 앞으로는 배우로서의 삶 못지않게 인간 이준기의 삶에도 신경 쓰고 싶단다. 배우 이준기와 인간 이준기의 뜨겁고, 솔직한 속내를 들어봤다.
■ 다저스 ‘차세대 유격수’ 디 고든 만나보니 류현진의 소속팀 LA 다저스의 차세대 유격수 디 고든(사진). 아직 팬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올 시즌 주전 유격수 핸리 라미레스의 부상 공백을 잘 메운 그는 다저스 내야진의 주전을 꿈꾸고 있다. 고든을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
■ “007 본드카, 실제 잠수함 車로 만들겠다” 미국의 전기자동차회사 테슬라와 우주항공회사 스페이스X의 촤고경영자(CEO)이자 세계적인 벤처 부자 앨런 머스크가 영화 ‘007’에 등장한 로터스 에스프리를 경매에서 10억4000만 원에 구입했다. 그 이유는 실제 잠수함 차를 만들기 …
■ 美 ‘시속 80km’ 살쾡이 로봇 왜 만들었나 미국 다이내믹스사는 국방부의 제작 의뢰를 받은 사족보행 로봇 ‘와일드 캣’을 공개했다. 치타나 살쾡이 등 야생 고양잇과의 움직임에 착안해 만들어졌으며 지금은 시속 26km로 달릴 수 있으나 최종 완성되면 시속 80km까지도 달릴 수 …
■ 영상으로 보는 佛 ‘애완 로봇 동물원’ 프랑스 오를레앙 지역에 위치한 미니마폼스 동물원은 살아 있는 동물이 아닌 동작인식 센서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반응하는 특이한 로봇 동물원이다. 이 애완 로봇들은 감정 표현도 가능해 방문객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투정도 부린다는…
■ 납치 자작극 벌인 남편, 이유는? 아내가 보는 앞에서 총으로 협박을 받으며 납치된 남편. 아내는 경찰에 신고하고 주변을 샅샅이 뒤졌지만 남편을 찾지 못했다. 다음 날 태연하게 집으로 걸어 들어온 남편. 경찰이 추궁하자 자작극임을 실토했다. 그는 왜 이런 일을 벌이게 된 것일까? …
‘준PO 끝장 승부’, PO에 어떤 영향? 2013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가 최종 5차전까지 치러졌다. 그러나 승리의 기쁨도 잠시. 한숨 돌릴 틈도 없이 내일부터 정규시즌 2위 LG와 플레이오프에서 맞붙는다. 준플레이오프를 최종전까지 치르고 올라온 팀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할 확률은 얼마…
■ 사람이 허공에… 뉴욕 초능력자 대소동 현실에서 초능력을 마주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최근 미국 뉴욕에서 사람이 허공에 들어올려지고 사물이 스스로 움직이는 초능력 대소동이 벌어졌다. 사실은 영화 홍보를 위해 치밀하게 준비된 몰래카메라다. 그러나 이를 모르는 사람들은 공포에 휩싸이는…
■ ‘다저스 여신’ 카라스코, 그녀는 누구? 류현진의 활약 속에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에 대한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에는 다저스의 한 여직원이 화제를 모았을 정도. 바로 다저스 홍보팀 직원 이본 카라스코(사진)가 그 주인공이다. 그녀를 미국 현지에서 만나 인터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