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유세 논란을 일으킨 배우 김정태와 아들 지후(애칭 야꿍이)가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10일 하차했다. 김정태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공인으로서 신중한 행동을 하지 못해 죄송스럽다. (함께 출연하는) 가족들에게 더이상 심려를 끼치지 않기 위해 자진 하차하기로…
동병상련(同病相憐)을 나눈 남녀 배우가 11년 만에 다시 만난다. SBS는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후속작으로 7월부터 방영될 ‘유혹’(가제)에 배우 최지우, 권상우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일과 성공밖에 모르는 재벌가 상속녀 최지우(유세영 역)가 홍콩 출장에서 우연히…
KBS ‘개그콘서트(개콘)’가 새 단장을 했다. 1일 방송된 ‘개콘’은 ‘렛잇비’ ‘미안해요 형’ ‘쉰 밀회’ ‘연애능력평가’ 등 4개 코너를 새로 선보였다. 그 대신 ‘뿜 엔터테인먼트’ ‘황해’ ‘안생겨요’ ‘편하게 있어’는 폐지됐다. KBS 관계자는 “폐지된 코너들은 8개월∼1년…
할리우드 영화 ‘터미네이터’에 출연하는 배우 이병헌(44)이 T-1000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T-1000은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터미네이터(아널드 슈워제네거) 다음으로 유명한 캐릭터. ‘터미네이터2’(1991년)에 등장한 액체 금속 로봇인데 액체와 고체를 오가며…
12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엑소가 멤버 크리스 없이 데뷔 후 첫 단독 공연을 열기로 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엑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부터 사흘간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나머지 멤버 11명만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앞서 크리스는 “소속사가 …
기자들이 파업 중인데도 뉴스 시청률이 그대로라면? KBS 기자협회의 제작 거부로 메인뉴스인 ‘뉴스9’가 이틀째 파행 방송되고 있지만 시청률에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분으로 축소 방송됐던 19일 ‘뉴스9’ 시청률은 21.6%, 21분 방송됐…
비틀스 전 멤버 폴 매카트니(72·사진)의 첫 내한공연 개최가 불투명해졌다. 매카트니 측은 17∼24일 개최 예정이던 일본 순회공연을 20일 모두 취소했다.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건강 악화가 이유다. 매카트니는 앞서 17일 도쿄 국립경기장 공연을 개막 1시간을 앞두고 취소했다. …
“‘대장’(가수 서태지 별명) 컴백을 환영합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올가을 서태지(사진)가 5년 만에 컴백한다는 소식에 팬들 반응이 뜨겁다. 연예기획사 웰메이드예당은 자회사인 쇼 21과 서태지가 컴백 및 전국투어 공연 계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웰메이드예당에 따르면 서…
“대장금2 나오기는 하나요?” MBC ‘대장금2’의 방영 여부가 갈수록 불투명해지고 있다. 당초 10월 방영 예정이었으나 유력 주인공 후보였던 이영애(사진)가 출연 결정을 미루며 제작이 진척되지 않고 있는 것. 3월까지만 해도 이영애의 출연은 ‘계약만 안 했을 뿐 사실상 확정…
“갑자기 PD는 왜 바꾸나요? 드라마 제목을 ‘모텔킹’으로 바꾸세요. 딱 그 수준이네요.”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의 PD가 교체돼 논란이 일고 있다. MBC는 14일 김대진 PD가 일신상의 이유로 하차해 최병길 PD가 연출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의 책임 PD인 …
“성형들 하십니까.” 11일 방영된 SBS 파일럿 프로그램 ‘백 투 마이 페이스’가 화제다. 개그맨 박명수와 가수 호란이 진행하는 이 프로는 성형 이전의 얼굴로 돌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 이날 첫 방송에는 쌍꺼풀 애교필러 보톡스 같은 성형을 평균 11차례 받은 성형남…
그룹 ‘god’가 12년 만에 5인조 완전체가 돼 돌아왔다. god가 8일 공개한 신곡 ‘미운오리새끼’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동명의 싱글앨범 수록곡. 새 앨범에는 김태우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그리고 2004년 탈퇴한 윤계상도 참여했다. 원년 멤버 5명이 모두 참여한 앨범은…
“남자 배우들 내심 1위 기대했을 텐데 다들 실망했을 듯.” “다 고만고만해 앞으로 경쟁 치열하겠네요.” 황금연휴 기간 시작한 새 월화드라마가 ‘도토리 키재기’ 경쟁을 벌였다. 5일 MBC는 ‘트라이앵글’을, SBS는 ‘닥터 이방인’을 처음 방영했다. 3회가 방영된 KBS…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왕꽃 선녀님’ ‘하늘이시여’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등 쓰는 드라마마다 특유의 ‘막장드라마’ 히트 공식으로 논란이 됐던 임성한 작가(사진)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이 들끓었다. 작년 12월 종영한 MBC ‘오로라 공주’가 20%대의 …
“음악은 정치가 아니지만 우리 삶은 정치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음악이 현실 참여적이어야 한다는 주장은 위험하다.” 세월호 사고와 관련해 대중음악의 역할론을 둘러싼 논쟁이 뜨겁다. 서정민갑 평론가는 트위터에 독일 사상가 아도르노의 ‘아우슈비츠 이후 서정시를 쓰는 것은 야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