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그룹 리쌍 멤버 길(길성준·36·사진)이 23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다. 길은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며 자진 하차를 발표했고 MBC는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사죄한다. (무한도전은) 당분간 6인 체제로 녹화를 진행하겠다”고…
지상파 3사가 22일부터 프로그램 편성을 일부 정상화한 데 대해 찬반양론이 뜨겁다. 세월호 참사가 발생한 16일 이후 뉴스특보 위주의 편성을 해온 KBS MBC SBS는 이날 일일드라마와 시사교양프로그램 편성을 일부 제자리로 되돌렸다. 예능 프로그램은 예외여서 단막극이나 다큐멘터리…
“스파이더맨에 한국 노래 안 나오네요.” 18일 언론 시사회를 가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23일 개봉)에 한국 노래가 안 나오는 것으로 알려지자 누리꾼들이 실망을 표시했다. 마크 웹 감독은 지난달 3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아시아투어 기자회견에서 “엔딩 크레디트에 한국 노래…
“이런 상황에 콘서트가 말이 되나요?” “가수는 공연이 생업이에요. 슬픔 때문에 모든 일을 중단할 순 없잖아요.” 18∼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가수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공연을 놓고 인터넷에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공연에 반대하는 누리꾼들은 “세월호 침몰 사고로 전 …
“사랑이 덕분에 시청률 유지하면서 큰절을 해도 시원치 않을 판에 뭐하는 겁니까. 이런 식으로 사랑이 갖고 장난치면 시청률로 보답해드리죠.”(KBS 시청자 게시판)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추성훈의 딸 사랑이의 일본어를 잘못 번역한 자막을 달아 파문이 일고 있다. 1…
가요 순위 프로그램의 정상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들었다. 4번째 미니앨범 ‘핑크 블라섬’으로 복귀한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미스터추’가 13일까지 5일간 지상파 3사와 케이블 채널인 Mnet, MBC뮤직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휩쓸었다.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는 사…
데뷔 2주년을 맞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가 다음 달 24,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회당 1만 석 규모로 전석 9만9000원이다. 예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에서 진행된다. 엑소 콘서트 소식에 ‘민용님’들은 벌써부터 티…
미성년자 성매수 연예인의 공소시효는? 가수 린(본명 이세진)이 2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나와 그룹 ‘엠씨 더 맥스’의 보컬 이수(본명 전광철)를 ‘인생의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소개해 온라인이 시끄럽다. 이수가 2009년 인터넷 성인사이트에서 만난 16세 미성년자에…
“KBS 월드컵 중계에 전현무가 웬 말이냐.” 2일 오전 KBS아나운서협회와 노동조합원 30여 명이 자사 로비에서 전 직장 동료인 예능 MC 전현무 씨(사진)의 KBS 복귀를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다. KBS가 6월 브라질 월드컵 중계 캐스터로 전 씨를 영입하려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
‘소녀시대’가 아니라 ‘소녀시절’이다. 25일 디지털 싱글 ‘여보 자기야 사랑해’로 데뷔한 4인조 소녀시절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멤버들의 평균 나이는 34세, 모두 결혼 3∼8년차 주부들이다. 리드보컬 박수아(28)는 결혼 6년차 종갓집 며느리, 모델 출신…
“선예의 행동을 직장인에 비유하면, 팀의 중대 프로젝트 발표일에 결혼휴가 가버린 팀장님 그 이상이죠.”(인터넷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 게시글 중)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25)가 선교사인 남편과 5년간 아이티로 봉사활동을 떠날 계획을 발표해 화제다. 선예는 얼마 전 그룹 공…
누가 누가 더 B급일까. 걸그룹 크레용팝과 오렌지캬라멜이 ‘병맛’(‘병신 같은 맛’의 줄임말로 B급 취향을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 코드로 맞붙었다. 싱글 앨범 출시를 앞둔 5인조 크레용팝은 17일 트위터에 ‘어반(Urban·도시의)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하면서 ‘빠빠빠’…
‘여성 비하’ ‘독재 옹호’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른 함익병 씨(53·사진)가 13일 방영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의 예고편에서 ‘통편집’됐다. SBS 관계자는 “예고편 편집은 제작진 자체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SBS는 본방송에서 함 씨 출연 부분을 방송할지 여부…
“예고편 좀 보여주세요.”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시청자들의 볼멘소리다. 대개 드라마가 끝날 때쯤이면 다음 회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예고편이 방송된다. 하지만 3일 방송을 시작한 ‘신의 선물’은 아직까지 예고편을 한 번도 내보내지 않았다. 시청자들은 “드라마를 생방송 내…
“본방보다 재방이 낫네요.” SBS 수목 드라마 ‘쓰리데이즈’ 재방송이 화제다. 쓰리데이즈는 세 발의 총성과 함께 사라진 대통령(손현주)을 찾으려는 경호관(박유천)과 여자 경찰(박하선)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스릴러물. ‘싸인’과 ‘유령’의 김은희 작가가 썼다. 9일 오후 전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