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일 밤 12시. 여배우 J가 사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고급빌라 반경 80m. 4개의 눈동자가 반짝이고 있었다. #시선1=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J. 미니스커트를 입었군. 평소처럼 와인 두 잔을 마시며 TV를 보다가 속옷 차림으로 잠들겠지. 어떻게 속속들이 아느냐고? 47…
24일 밤 11시. 기자 K는 노트북을 두드리다 상념에 잠겼다. 담배를 피우진 않지만 ‘한 대 물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다. “그래. 그땐 난리였지. 다시 반복되는 건가….” 2009년 K는 고 장자연 사건 취재를 맡아 경기 성남시 정자동 분당경찰서에 한 달간 상주했다. 서울 강남…
“뭐? 송혜교는 개뿔…. 송해 아냐?!” 송혜교가 되고 싶었던 그녀에게 남자친구는 이렇게 돌을 던졌다. 시작은 송혜교였다. “송혜교가 이렇게 예쁜 줄 몰랐다”는 얘길 입에 달고 사는 남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보니 과연 송혜교(오영)였다. 피부 안쪽에 전구라도 켜 둔 …
<진술서: 한세경> 승조 씨…. 드라마 끝났으니 그냥 본명을 부르고 싶네요. 시후 씨와 결혼해 행복했는데, 가슴이 아프답니다. 여성들의 로망이던 당신이 강간 혐의로 피소되다니요! 24일 서울...
김병만 닮은 미국 코미디언 일행이 한국을 찾았다. 버스 타고 갈 수 있는 경기…
2023년 2월 6일 오전 4시. 서울 강남역 골목길. 성형외과 전문의 J 씨(43)가 시신으로 발견됐다. “또 성형외과 의사 살인사건이야? 벌써 네 번째야. 최 형사! 기자들 접근부터 막아.”(강남서 강력반 김 반장) 강력반 15년차 김 반장 머릿속에는 ‘성형외과’ ‘외모’ ‘콤플렉…
“엄청난 발견을 했어. 이놈들, 우리 효연에게 무슨 짓을 한거야. 아 ×발….” ‘소녀시대’(사진) 삼촌 팬을 넘어 ‘소녀시대 박사’임을 자처하는 H 씨(2012년 11월 30일자 A23면 참조)의 목소리는 격양돼 있었다. 11일 가로수길에서 만난 H 씨는 열변을 토했다. “‘I …
지난달 중순 서울 신촌 이화여대 앞 카페였다. 익숙한 노래가 흘러나왔다. ‘너의 말들을 웃어넘기는 나의 마음을 너는 모르겠지. 너의 모든 걸 좋아하지만….’ 감미로운 미성이 테이블에 놓인 라테 같았다. 하지만 에스프레소를 마시던 그녀의 표정은 표독스러웠다. “가사 속 ‘너…
최근 한 누리꾼이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사진이 프린트된 입간판을 눕혀 놓고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연출해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어. 난리가 났지. JYP엔터테인먼트는 음란행위로 이 누리꾼을 고발했을 정도야. 수지(18·사진)의 나이를 고려해 아동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까지 …
미안한 이야기지만… 문근영은 못생겨졌어. SBS ‘청담동 앨리스’를 보고 “연기는 훌륭하지만 왠지 얼굴이 달라졌다”는 시청자들이 많아. ‘외모가 변하긴 했는데 콕 집어 말하긴 어렵다’며 기자에게 취재를 의뢰한 시청자도 있어.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지? 우선 문근영은 턱이 마치 박경림처럼…
기자는 e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유승호 군(사진)의 오글거리는 성인연기와 ‘이모’뻘 윤은혜와의 어색한 멜로를 안타까워하는 누나 팬들의 목소리였습니다. 무서웠습니다. 승호 군이 꼭 읽었으면 하는 마음에 내용을 그대로 전합니다. To 사랑하는 승호 영화 ‘집으로’에서 우리 승호 처음…
“강호동 씨? 무슨 고민이 있어 ‘무릎팍 도사’를 찾아주셨나?” “맞혀 보라고? 건방진 프로필 팍팍! 강호동(사진). 1970년 6월 11일생. 올해 나이 마흔둘. 강호동이 42세! 감 떨어질 나이 됐군. 천하장사를 휩쓸다 돌연 은퇴. 1993년 연예계 데뷔 후 야심만만, 1박2일 등…
“우리 ‘윤아’(소녀시대)도 결혼하면 어떡해? 긴장돼.” H 씨. ‘삼촌 팬’임을 자처하는 그는 28일 자정 취중 전화를 했다. ‘원더걸스’ 선예(23·사진)가 결혼하다니. 속도위반 아니냐고…. 그래서 기자는 말했다. “아저씨. 그건 확인 못했어. 나중 밝혀지겠지.” H 씨는 한탄했다…
정체를 알려줄게. ‘핑크레이디’ 말이야. 시청률 20%가 넘어. 핑크색 ‘하이바’(헬멧)와 쫄쫄이. 귓가를 맴돌아. “출동∼악당들아∼꼼짝 마라∼우리는 핑크레이디∼.” 중독 ‘송’이야. 시청자의 진짜 관심은 이들의 정체더라고. 궁금하다고 난리지. 대사 한마디 없으니 누군지 추측하기 …
김상우 때문이야. 뭔 말인지 궁금하면 ‘500원’이 아닌 ‘슈퍼스타K’ 시즌4를 봐. 두 회만 남았어. 가장 화제가 돼야 할 타이밍인데 왜 잠잠하지? 시청률도 시즌2(11.4%), 시즌3(11.0%)에 비해 많이 떨어졌어. 7.3%야. 이전에는 노래들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