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쇼핑몰에서 구매한 새 패딩 점퍼에서 의문의 주사기가 나왔다는 사연이 화제다.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옷 주머니에서 주사기가 나왔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내용에 따르면 제보자 A 시는 최근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딩 점…
진에어 비행기가 운항이 지연됐으나 승객 아무도 항의하거나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직원에게 박수를 보낸 사연이 전해졌다.3일 저녁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려던 진에어 LJ531편이 2시간 17분 지연됐다.해당 항공편의 승객 박고은 씨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그날의 상황…
일본의 한 아쿠아리움에 있는 개복치가 손님이 없자 우울증의 걸렸다는 사연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렸다.일본 시모노세키시 야마구치현에 있는 시모노세키 수족관은 건물 보수 공사 때문에 24년 12월 1일부터 25년 7월까지 장기 휴무에 들어갔다.수족관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휴…
자신의 반려견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오줌을 쌌지만, 뒤처리를 하지 않고 떠난 견주가 오히려 “경비원이 치워야 하는 것 아니냐”며 황당한 주장을 했다가 비판을 받고 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아지가 엘베에서 오줌 싼 거 경비원이 치울 수도 있는 거 아닌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
휴가를 마치고 복귀하던 군인이 기차역에서 사기꾼에게 30만원을 뜯겼다고 토로했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군인인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휴가 복귀 날이었던 전날 오후 7시경 부산에서 출발해 수원역에 내렸다.
식당·카페·은행 등에서 전반적으로 키오스크(무인 안내기)가 널리 쓰이고 가운데, 한 식당에서 키오스크 주문이 익숙치 않아 애를 먹은 노부부의 사연이 전해져 공분을 샀다.지난달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르신들한테도 꼭 키오스크 강요해야 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이후 비행기를 타게된 어린이가 승무원들에게 격려의 편지와 과자 한 봉지를 선물한 사연이 눈길을 끈다.1일 소셜미디어(SNS) 스레드에는 ‘두 딸과 함께 친정 제주로 가는 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딸이 학교 친구들에게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가는…
무안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사고 참사를 언급하며 아르바이트생에게 망언을 한 카페 사장이 공분을 사고 있다.대구의 한 백화점 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밝힌 글 작성자 A 씨는 29일 오후 엑스(X·옛 트위터)에 “이게 지금 아르바이트생한테 할 소리냐? 어른이 쪽팔리지도 …
연말에 주문이 폭주한 케이크를 보관하기 위해 매장 난방을 켜지 않았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논란이다. 2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내건 안내문 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내용에는 “죄송합니다. 매년 너무 많은 예약으로 운영에 혼란도 많고 컴플레인도 많은 크리스마스입…
온라인 장터에서 구매한 패딩에서 애벌래가 잔뜩 나왔지만 환불도 어려운 상황이 됐다는 사연이 눈길을 끈다. 이 사연은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올라왔다. 피해자 A 씨는 “이거 어떻게 하냐?”고 하소연 하며 유명 브랜드 패딩 곳곳에 구더기가 집을 지어 들어가 있는 사…
고객의 집 앞에 놓인 쓰레기를 치워준 중국 음식점 사장이 연말에 훈훈한 감동을 줬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폰으로 보답했다.19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글을 올린 A 씨는 “동생이 나가는 길에 버리려고 문 앞에 잠시 음식물 쓰레기와 쓰레기봉투를 내놨다. 그…
근무시간을 지키지 않는 것도 모자라 비싼 음식을 몰래 포장해 간 아르바이트생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자영업자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4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주 4일 하루 3시간 일하는 알바가 몰래 음식을 잔뜩 포장해 가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
한 손님이 음식을 먹다가 시술한 래미네이트가 빠졌다며 협박을 했다는 자영업자의 하소연이 화제다.최근 한 자영업자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손님이 오징어튀김 먹다 이가 빠졌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 A 씨는 자신이 인천 서구에서 곱창 집을 운영하다가 찌개 집으로 업종을 변…
주차해 둔 차량이 날카로운 것에 긁히는 피해를 입은 차주가 범인의 정체를 알고 난 뒤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며 조언을 구했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차된 차 긁고 간 사람을 잡았는데 님들은 어쩌시겠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 작성자 A 씨는 아이와 함께 옆 동네 빌라 …
좁은 주차 자리에 ‘민폐 주차’를 하는 이웃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져 공분이 일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 빌런 해결법은 없을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빌라에 거주하고 있으며 지정 주차 자리에 차를 대고 있다. 해당 공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