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역할훈련 전문업체인 GTI코리아(www.tet.or.kr)가 교사를 대상으로 교사역할훈련(T.E.T.) 강의를 연다. T.E.T.는 학부모들이 자녀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자녀의 능력을 개발해 주는 부모역할훈련(P.E.T.)을 교사에게 적용한 프로그램이다.
T.E.T.프로그램은 △학생이 귀 기울여 듣도록 말하는 법 △강요나 처벌을 적게 하며 교실을 운영하는 법 △학생의 자존심을 상하지 않게 훈육하는 법 △학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법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강좌는 27∼29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서울시교원단체총연합회 3층 세미나실에서 오전 9시∼오후 5시에 열린다. 미국 GTI의 T.E.T. 마스터 트레이너인 캐서린 켈리 덴슬로 씨가 강의하며 참가비는 35만원. 이에 앞서 26일 오후 2시 서강대 마테오관 204호에서 켈리 덴슬로 씨의 무료 강의가 열린다. 02-2202-0511
▼북경어언대학 편입 설명회▼
YBM 북경어언대학 서울중국어학원(www.ybmedu.com)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컨퍼런스홀에서 ‘북경어언대학 편입프로그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YBM 서울중국어학원에서 북경어언대학 1학년과 동일한 과정을 이수한 후에 한어수평고시(HSK)에 합격하면 북경어언대학 본과 2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북경어언대학의 1학년 정규과정과 동일하며 학사관리 시스템 역시 동일하다. 수업은 북경어언대학에서 파견된 현직 교수가 직접 진행한다. 문의 02-6273-959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