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교학습사이트 스카이에듀는 예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한 ‘2009대입전략설명회’를 21일 신촌, 22일 송파 스카이에듀 학원에서 각각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1부에서는 이현 총원장이 올해 대입 전형에서의 성공과 실패 요인을 사례별로 분석해 2009학년도 성공대입 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언어 김철준, 수리 한상범, 외국어 박수호, 사탐 이용재 등 영역별 대표강사들이 겨울방학 학습법과 영역별 대비 방법에 대한 특강을 한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입시전문가들이 일대일 대면 상담을 해주며 사은품과 입시전략 자료집을 증정한다.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원하는 지역과 동행인 수를 입력하면 된다. 스카이에듀는 또 30일 직영학원인 남양주 스카이에듀 학원에서 첫 정규강좌인 ‘윈터스쿨’을 오픈한다. 031-511-5700, campus.skyedu.com
300억 원 교육투자 계약 체결
영재사관(대표 김형진)은 투자전문 회사인 ‘글로벌스타코리아펀드’(공동대표 고정석 오광희)와 최근 300억 원의 교육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스타코리아펀드는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금융 및 투자기관인 맥쿼리와 국내 중소기업 창업투자회사인 ‘일신창업투자’가 공동 운용하는 투자전문회사다.
영재사관은 국대 최대의 민족사관고 특수목적고 전문학원인 영재사관학원과 창의 수학전문학원인 ‘수학영재만들기’를 운영하는 회사로, 7개의 직영 학원과 120여 개의 가맹학원 체인을 가진 교육전문법인이다. 김형진 대표는 “300억 원의 교육투자펀드 유치는 단일 업체로는 최대 규모”라며 “새로운 콘텐츠 개발, 직영학원 확충, 온라인 교육사업 진출 등을 통해 창의적 인재 양성 기관으로 발전시키고 영재사관의 코스닥 상장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