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위너스터디기숙학원(경기 용인시 처인구)은 언어영역 스타강사이자 교육업체 위너스터디의 대표를 맡고 있는 이근갑 대표가 설립한 기숙학원이다. 이 대표를 비롯한 유명 스타강사가 현장에서 직접 강의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습의욕과 집중력을 극대화시킨다.
용인위너스터디기숙학원은 이 학원만의 일대일 학습 코칭 시스템인 일명 ‘가비다(GABIDA) 시스템’으로 과학적인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가비다 시스템은 기업에서 목표달성을 위해 사용하는 관리기법인 MBO(Management by Object)를 학습목표 달성에 맞도록 교육기법에 접목한 것. 이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설정한 뒤 ‘학습목표수립-학습계획수립-학습-평가’의 단계를 반복하면서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학습매니저가 학생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학습법을 설계·제공한다. 학습매니저가 학생이 매일 학습계획을 실천했는지를 점검하기 때문에 학생의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다.
이 학원은 철저한 학생 생활관리와 학습관리가 강점. ‘공부를 못하는 것은 태도의 문제’라는 이 대표의 지론에 따라 학생들이 먼저 올바른 학습태도와 생활습관을 형성하도록 지도하는 데 중점을 둔다.
10년 이상의 수험생 지도 경력을 갖춘 담임이 학습컨설팅부터 생활지도까지 통합 관리하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학생들은 학원 내 상주하는 전문 진학상담사로부터 수시로 진학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학원의 각종 편의시설과 쾌적한 환경은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한다.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위생과 영양을 모두 갖춘 가정식 식사가 제공된다.
용인위너스터디기숙학원은 개원 첫 해 전체 수강생의 91%가 성적을 향상시켰으며 2012학년도 수능에선 인문계 수강생은 전년 대비 평균 37.6점, 자연계 수강생은 평균 47.7점의 성적 향상을 보였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이 대표는 “기숙학원의 역할은 성적이 상대적으로 저조한 학생들도 올바른 학습방법으로 공부해 큰 성적 향상을 이루도록 돕는 것”이라며 “용인위너스터디의 차별화된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대입에서의 성공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