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방학, 공부습관을 180도 바꿔 ‘공부스타’로 변신할 중학생을 모집합니다. 책상 앞에 앉아도 휴대전화만 만지작거리는 학생,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15분을 넘기지 못하는 학생이라면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주최하고 ㈜드림교육이 주관하는 ‘명문대 멘토와 함께하는 자기주도학습 공부스타캠프’에 참가해 보세요.
캠프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9박 10일간 진행됩니다. 하루 8시간 이상을 스스로 공부하며 내게 꼭 맞는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몸에 익힙니다.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KAIST 등 명문대에 재학 중인 선배 학습 멘토가 학생 8명당 1명꼴로 배정되어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한편, 학생이 세운 자기주도 학습계획과 실천 과정을 일대일로 점검한 뒤 잘못된 공부습관을 학생 스스로 바로잡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위대한 멘토’ 시간에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KAIST 중 참가 학생이 진학을 원하는 대학의 선배로부터 학교 및 학과에 대한 현실적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 ‘EQ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를 긍정적인 방법으로 발산하는 능력도 기릅니다. 연극놀이, 난타체험,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은 물론이고 전현직 뮤지컬 및 연극배우에게 뮤지컬 노래와 춤, 연기를 배우는 기회도 갖습니다.
○ 대상: 중학 1∼3학년 ○ 기간: 2012년 7월 21∼30일(9박 10일) ○ 장소: 경기 가평군 교원비전센터 ○ 모집 인원: 선착순 모집 ○ 참가 신청: www.d-camp.co.kr ○ 문의: 1577-986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