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탑클래스기숙학원(경기 이천시 마장면)은 2013학년도 수능 전 영역 만점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이 학원 관계자는“올해 이 학원에서 공부한 학생 중 한 명이 수능 전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다. 특히 수리영역 백분위가 89%에서 100%으로 올랐다”고 말했다.
이 학원은 수능 전 영역에서 현직 교육방송(EBS) 강사진이 강의하는 것이 특징. 추경문(국어), 곽기호(수학), 김세현(영어) 등 국내 유명 강사진이 지도한다. 학생들은 이들의 지도를 받아 수능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지닌 EBS 교재·강의를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
비상탑클래스기숙학원의 또 다른 장점은 수준별 그룹형 클리닉수업 및 일대일 맞춤형 학습관리 프로그램. 학생 실력에 따라 배정된 전임강사가 학생의 예·복습 현황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피드백)해준다. 또 이 학원은 논술 기초부터 수시 논술 실전까지 완벽 지원하는 교육프로그램도 운영함으로써 자연계 학생도 수시모집 대비 수리·과학논술을 집중 학습할 수 있다.
이 학원은 기숙학원만을 염두에 두고 신설한 시설을 자랑한다. 호텔식 2인 1실 숙소에는 1층 침대만을 구비했다. 각 방에는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 에어컨 등이 설치됐다. 학생들은 넓은 캠퍼스에 마련된 산책로, 헬스장,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체력을 기르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모든 학생들에게는 개인 독서실이 배정된다. 특별 제작한 넓은 책상을 비치한 반별 학습 공간에선 담임선생님이 상주하며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공부에 방해가 될 요소를 최소화해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학부모는 ‘실시간 학원 견학’ 시스템을 이용해 자녀가 공부하고 생활하는 모습을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상탑클래스기숙학원은 일주일간 이 학원의 모든 수업과 시설을 이용한 뒤 등록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7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수능 성적, 수능 모의평가, 내신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장학 혜택을 부여한다.
김영완 비상탑클래스기숙학원 원장은 “현재 재학 중인 대입 선행반 수강생 중 퇴소한 학생이 한 명도 없을 정도로 안정된 면학 분위기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일 개강하는 대입 선행반, 2월 3일 개강하는 수능 정규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