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고다서면학원이 오는 7월 9일, 16일, 30일 시행되는 3회의 토플 시험일정에 맞춰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시험대비 특별반을 개설한다. 7월 9일 시험대비로 iBT 컴퓨터실전 단기반과 스피킹(SP)+라이팅(WR) 고득점 5일 완성반이 개설되고, 7월 16일 시험대비로 ‘3주 단기완성 점수보장반’(6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 3주 과정) 등이 개설될 예정이다.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커리큘럼의 토플 특별반으로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일대일 첨삭, 강사 케어 스터디와 전문상담 등 정규학습 이외의 밀착관리로 수강생들의 학습의욕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파고다 부산서면학원 관계자는 “특히 방학 기간을 이용해 많은 대학생들이 토플 시험을 준비하는 경향이 높은 추세”라면서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 토플 수험생들이 입맛에 맞는 강의를 수강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파고다서면 토플수업은 고득점 및 단기 목표달성을 위한 강의뿐 아니라 ‘쌩기초 탈출반’, ‘토플준비반’과 같이 토플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업을 개설한다. 파고다 토플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서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