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CI가 “8일(목)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한 ‘이투스수학학원 전국순회 가맹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투스ECI는 교육전문업체 이투스교육이 전국 단위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로 이미 지난해 개인맞춤 대입학원인 ‘이투스24/7학원’을 새롭게 선보여 성공으로 이끈 바 있다.
론칭 4개월 만에 전국에 50여개 지점을 열고, 모집 정원의 96% 이상을 채운 것. 이는 대입시장에서 유례없는 수치로 이투스24/7학원의 성공은 기존 국내 학원의 판도를 바꿨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
이번에 전국순회 가맹사업 설명회를 연 ‘이투스수학학원’은 이투스ECI가 올해 말 론칭할 예정인 중등 수학학원이다. 지난 8월 23일 서울 코엑스 사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론칭을 알린 바 있다.
이투스수학학원의 부산지역 가맹사업 설명회는 앞서 열린 서울 가맹사업 설명회 이후 전국적인 개최 요청으로 마련되었다.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설명회에서는 이투스수학학원의 차별적인 특징을 상징하는 '#(해시태그)' 심볼의 의미부터 학원 특징 및 가맹 정책 등이 소개되었다.
‘개인맞춤 딥러닝’을 실현하는 새로운 학습 플랫폼인‘이투스수학학원의 전국순회 설명회는 9일(금) 오전11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설명회를 끝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할 경우 이투스수학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