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8일까지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은 온라인대학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1년 4학기제’는 일반학기(필수)에 집중학기(선택)를 더해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조기졸업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1:1 맞춤식 커리어코칭을 제공한다. 진로상담 후 개인의 적성과 역량에 맞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이동 중에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서울사이버대학은 2010년부터 온라인대학 최초로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교과목 비율도 98.5%로 사이버대 중 가장 높다. 올해 2학기부터는 강의 속도 조절 기능이 추가돼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장학금 규모는 140억원이며, 사이버대학 중 교내장학금 1위(2016 정보공시 기준)다. 장학전형을 세분화해 최대한 많은 학생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신입생 대상 장학전형은 17개이며, 재학생 대상은 22개에 달해 다양한 학생이 장학수혜를 누릴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