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에서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K뷰티 DNA를 전파할 수 있는 준비된 리더를 양성하고자 ‘제3기 연세 글로벌 뷰티 최고위 과정’을 개설하였다.
문두철 글로벌교육원 원장(연세대 경영학과 교수)은 “한류 열풍과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이슬람, 미국 등 선진 시장까지 K뷰티에 열광하는 바로 지금이 지속 가능한 뷰티 산업을 발전시킬 발판을 마련할 시점”이라며 본 프로그램을 개설하게 된 취지를 설명하였다.
이번 3기 과정의 주요 커리큘럼은 뷰티 산업 환경 분석, 뷰티 산업과 경영, 뷰티 비즈니스, 인문교양, 원우행사 및 해외 워크숍 등 5모듈로 되어 있으며 연세대 교수진을 비롯하여 화장품, 미용,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 뷰티 관련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하여 모듈별로 다양성과 더불어 최고의 강연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하는 점이 돋보인다.
과정 참가자들에게 부여되는 수료 시 특전 또한 무시 못할 장점으로 연세대 세브란스 건강검진 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전문 교수진의 적극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연세대 정기 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등의 이용도 가능하다. 원우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 공유와 창조적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관련 비즈니스의 활성화를 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총장 명의의 수료증 또한 수여된다.
교육 기간은 3월 2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 5일까지 두 학기 과정으로 연세대 신촌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0분부터 9시 10분까지 석찬 포함 매주 2강연이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60명이다. 참가 대상은 뷰티 관련 공사 기업체 임원 및 경영자, 미용, 화장품 생산 및 유통 관련 기업, 건강 및 다이어트 제품 생산 관련 기업, 네일아트 코디메이크업 뷰티전문매체 향수 등 뷰티 관련 기업 종사자 및 예비 CEO 등이 해당된다. 원서 접수 마감은 3월 14일(수) 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