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9패스×갤럭시 버즈’ 상품을 특별 한정 판매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2021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상품 ‘19패스×갤럭시 버즈’를 선보였다. 5일간만 판매할 계획으로 출시한 이벤트성 상품이었으나,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판매를 이어가는 상태다.
‘19패스×갤럭시 버즈’는 대성마이맥의 대표 상품인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모두 28만 원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전 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로 채워져 있어,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표 강사로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 임정환, 과학 윤도영, 한국사 권용기 등이 나선다. 2020 수능에서는 전 과목 만점자 10명을 배출하며 모든 과목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작년 한 해에만 전국 고등학교 90%, 서울·경기 99% 고등학교가 수강하며 ‘국민 수능 인강’으로 불리고 있다.
함께 제공되는 갤럭시 버즈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무선 이어폰이다. 귓속에 밀착되는 커널형 이어폰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장점이 있어 인강을 수강할 때보다 강의에 몰입할 수 있다. 정가 15만 원 상당의 제품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19패스×갤럭시 버즈 상품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판매를 이어가고 있지만 2월에는 판매를 마감할 예정이다”며 “수험생이라면 19패스로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수강하고 갤럭시 버즈도 가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