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미국식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t. Johnsbury Academy Jeju·이하 SJA Jeju)는 오는 9일 2020~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2차 온라인 라이브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SJA Jeju는 지난달 25일 예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입학설명회를 진행 한 바 있다. 당시 SJA Jeju 만의 교육 철학 및 교육 과정을 소개했으며,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접수되는 문의사항은 입학처 관계자가 직접 답해 궁금증을 풀어줬다.
SJA Jeju는 지난 1차 설명회와 동일하게 SJA Jeju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중등부와 고등부 입학을 위한 2차 유튜브 라이브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2차 설명회에서는 바바라 론자크(Barbara Lonczak) 입학처장과 저스틴 보이드(Justin Boyd) 고등학교 교감이 참여해 중·고등부의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기숙사 및 학교 생활과 관련해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방송과 댓글을 통해 응답할 예정이다.
SJA Jeju 총 교장 피터 토스카노 박사(Dr. Peter M. Toscano)는 “온라인에서 라이브로 실시되는 입학설명회인 만큼 참여한 분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설명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니, 제주도 국제학교 입학이나 미국 유학을 고려 중인 예비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개교 3년을 맞이한 SJA Jeju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첫 번째 미국식 국제학교로 약 3만평 규모의 캠퍼스에 체육관, 수영장, 아트센터 등 최신식 시설을 갖췄으며, 177년 전통의 미국 동북부 지역 명문 사립 고등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SJA)’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만 3세(Pre-K3)부터 고등부 12학년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