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군 화양읍 삼신리 일원에 개장하는 ‘군파크레저’는 대구·경북을 비롯해 부산, 울산 등의 경남 지역까지 아우르는 한강이남 최대 레저시설이다. 대구 수성 IC에서 출발하면 자가용으로 20분 내, 청도 IC에서 5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부산(금정 IC), 울산(울산 IC)에서 출발해도 1시간 내 도착이 가능할 정도로 좋은 접근성을 갖췄다.
전국 곳곳에서 방문할 이용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췄다. 또 루지 인증기관의 안전점검을 거쳐 6개월 동안 제작한 루지 카트(Luge cart)는 우수한 품질을 인증 받았다.
군파크레저는 5일~9일까지 사전 오픈행사 기간동안 모든 이용객들에게 군마켓에서 판매하는 장갑을 무료로 증정한다. 정식 개장하는 10일 당일에는 현장 구매 시 50% 할인 티켓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군파크레저 이민형 대표는 “한강이남 최고급 트랙을 선사하는 군파크레저 루지가 드디어 개장을 한다”면서 “최고·최초·최선을 목표로 한 군파크레저가 청도군은 물론, 한강이남 지역의 관광사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시설 내 자세한 이용사항은 군파크레저 홈페이지(www.goonpark.com) 및 SNS(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플러스채널,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