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석준, 이하 인천센터)는 2021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성과 공유회 ‘I-CON’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홀리데이인 인천송도에서 오는 16일 개최하는 ‘I-CON’은 올 한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며, 인천지역 내 창업지원기관과의 협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창업포럼을 함께 연다.
인천센터는 올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운영했다면서 이번 성과 공유회에서는 우수 보육기업의 성과발표, 인천창업포럼 IR 데모데이,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구영권 바이오·헬스케어 부문 대표의 스타트업 투자에 관한 특강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그중 인천창업포럼 IR 데모데이는 인천지역 창업지원기관 협업프로그램으로 각 기관 추천에 따라 참여기업을 선발해 공동 IR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시상식을 진행한다.
우수 보육기업 성과발표에서는 센터 추진 프로그램인 창업스쿨, X-lab, 도전! K-스타트업, 예비창업패키지, 청년창업챌린지 등 수료기업 중 성과가 우수한 기업의 사례 발표가 이뤄진다.
김석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개소하여 올해로 7년차에 접어들었다. 공식적으로 성과 공유회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하는 자리로 센터와 보육기업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성과 공유회를 양질의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도록 확대하여 운영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