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에서 ‘식품 및 외식산업 보건 최고경영자 과정’ 제44기생을 모집한다. 서울대 보건대학원이 주관하는 ‘식품 및 외식산업 보건 최고경영자 과정’은 현업에 종사하는 식품산업인과 외식업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26년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되면서 1400여 수료생을 배출하였고, 이들은 식품 및 외식산업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 과정은 식품외식산업의 발전 동향, 식품외식업 경영, 관련 규제와 정책, 사회변화와 식생활의 발전 등에 대한 체계적인 강의들을 기획하여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원서 접수는 2월 28일까지이며 강의는 3월에 시작하여 8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8시까지 16주간 진행된다.
■ 보건의료정책 최고위과정 제45기 모집
서울대에서 ‘보건의료정책 최고위 과정’ 제45기생을 모집한다. 서울대 보건대학원이 주관하는 ‘보건의료정책 최고위 과정‘은 민간의료기관이나 관련 산업체의 최고위 경영자, 보건의료 관련 공직 근무자, 협회 등 보건의료 관련 단체의 최고책임자 등을 대상으로 현안 보건정책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 과정은 수료자에게 한해 보건복지부 산하 (사)한국보건정보정책연구원 정회원의 특전을 부여받아 각종 보건의료정책 연구 및 세미나, 각종 포럼에 참여하여 보건의료정책 연구를 통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2월 28일까지이며 강의는 3월에 시작하여 8월까지 매주 수요일 5시 30분∼9시 30분까지 16주간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