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역전승’이 뒤바꾼 천척관계…현대캐피탈 1788일 만에 대갚음 [발리볼 비키니]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손흥민(토트넘) 대신 주장 완장을 차고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요르단전을 치른다.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4강 요르단전에서 한국의 충격적 패배를 지켜봤던 김민재는 더욱 결연한 각오로 이…
한국야구위원회(KBO)는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준플레이오프(준PO·5전 3선승제) 4차전 1만 7600석이 매진됐다고 9일 밝혔다.LG와 KT는 이날 오후 2시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준PO 4차전을 치른다. LG는 전날(8일) 수원서 열린 3차전 경기에서 6-5로 승리, 현재 2…
KT 위즈 ‘전천후’ 투수 고영표가 벼랑 끝에 몰린 팀을 살리기 위해 다시 구원 등판을 준비한다.KT는 지난 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준PO) 3차전에서 5-6으로 졌다. 시리즈 전적 1승 2패가 된 KT는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가 한 달간 ‘가을 아시안 스윙’에 돌입한다.LPGA 투어는 10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막하는 뷰익 상하이(총상금 210만 달러)를 시작으로 17일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한국 총상금 220만 달러), 24일 메이뱅크 챔피언십(말레이시아 총상금 300만 …
국무총리실 산하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실이 대한체육회와 관련한 비위 첩보를 받아 8일 조사에 착수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5월 대한체육회에 대한 수사를 검찰에 의뢰하고, 지난달엔 감사원에 공익감사를 청구한 상황에서 공직복무관리관실까지 공직 감찰 성격의 조사에 나선 것이다. 동아일보 취…
아시아 여러 나라를 돌며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대회, 일명 ‘아시안 스윙’이 시작된다. 10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막하는 뷰익 상하이를 시작으로 경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17일 개막), 메이뱅크 챔피언십(말레이시아·24일 개막), 토토 …
올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포스트시즌 디비전시리즈(5전 3승제) 4개 매치업 모두 2차전까지 1승 1패 동률로 끝났다. 8일 아메리칸리그(AL) 디비전시리즈 2차전에서 1차전 승리 팀인 뉴욕 양키스와 클리블랜드가 각각 캔자스시티와 디트로이트에 패했다. 전날 내셔널리그(…
한국 축구대표팀이 10일 오후 11시 요르단과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방문경기를 치른다. 올해 2월 아시안컵에서 요르단에 패한 한국은 설욕을 노리는데 상황이 녹록지 않다.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손흥…
LG가 ‘천적’으로 군림하던 KT 벤자민을 넘고 플레이오프(PO) 진출을 향해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LG 킬러’ 벤자민을 무너뜨린 주인공은 외국인 타자 오스틴이었다. LG는 8일 수원 KT위크파크에서 열린 KT와의 준플레이오프(준PO) 3차전에서 오스틴의 결승 3점포와 손주영의…
LG 트윈스가 KT 위즈와 준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에서 2, 3차전을 연달아 잡으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향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LG는 8일 경기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린 KT와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6-5로 이겼다.잠실에서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