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U, 러시아·벨라루스 동계올림픽 예선 출전 허용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가 하혁준 감독이 지휘하는 라오스와 난타전 끝에 비겼다.인도네시아는 12일 오후 9시(한국시각) 인도네시아 중부자바주 수라카트라의 마나한 스타디움에서 열린 라오스와의 2024 아세안 미쓰비시일렉트릭컵(미쓰비시컵)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3-3으로 비겼다…
대한축구협회(KFA)는 내년 1월 8일 치러질 제55대 축구협회장 선거 업무를 담당할 선거운영위원회가 구성돼 업무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선거운영위원회는 회장 선거인단 숫자를 확정하고 선고 공고, 선거인 추첨과 명부 작성, 회장 후보자 등록 접수, 투개표 관리 등 선거 관련 업무 …
한국 배드민턴 ‘간판’ 안세영(삼성생명)이 HSBC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 투어 파이널스 2024에서 ‘숙적’ 야마구치 아카네(일본)에 패했다.세계랭킹 1위 안세영은 12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세계 4위 야마구치에 1-2(20-22 21-17 1…
국제축구연맹(FIFA)이 2034년 월드컵 단독 개최지로 사우디아라비아(사우디)를 확정했다. 인권과 일정 등 여러 논란이 나오고 있는 속에서 FIFA가 사우디의 손을 들어주면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온다.FIFA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11개 FIFA 회원국이 참석한 비대면 임…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주니어 국가대표 선수들이 월드컵 2차 대회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지난 8일(한국시각)부터 이틀간 폴란드 토마슈프 마조비에츠키에서 열린 2024~2025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주니어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2차 대회에서 한국 선수단이 금메달…
손흥민이 한 외신 매체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10명의 축구 선수 명단에 포함됐다.11일 글로벌 스포츠 매체 UC 크리켓은 2024~2025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축구선수 10명을 선정해 발표했다.UC 크리켓은 손흥민을 주드 벨링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앙투안 그리즈만 등 …
남자 프로배구 OK저축은행 팬이 뽑은 ‘V리그 2라운드 MVP’는 세터 이민규(32)였다.OK저축은행 구단은 12일 “이민규가 팬이 선정하는 2라운드 MVP 투표에서 약 72%의 득표를 차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이민규는 기념 트로피와 함께 푸마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
외야수 후안 소토(뉴욕 메츠) 영입전에서 패한 뉴욕 양키스의 브라이언 캐시먼 단장이 “후회는 없다”고 밝혔다. 12일(한국시각) 뉴욕 지역 스포츠매체 SNY에 따르면 캐시먼 단장은 소토와 계약 실패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올해 양키스에서 뛴 소토는 이번 겨울 프리에이전트…
축구 명장 페프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세 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 맨시티(잉글랜드)는 12일 열린 유벤투스(이탈리아)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6라운드 경기에서 0-2로 졌다. 맨시티는 유벤투스의 두산 블라호비치…
스포츠 산업에 디지털 기술이 결합하면서 새로운 혁신의 물결이 일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은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 지원사업’을 통해 디지털 기술을 스포츠에 접목한 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 기업들이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날로그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