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토트넘맨’ 양민혁, 손흥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훈련 시작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류현진 등 한화 이글스 베테랑 선수 8명이 겨울 바다에 입수했다.류현진은 11일 자신의 SNS에 동료들과 바다에 입수한 영상을 올렸다. 류현진과 더불어 이재원, 장시환, 채은성, 장민재, 최재훈, 안치홍, 이태양 등이 함께 했다.류현진은 “팬 여러분과의 약속 지키러 겨울 바다에 다녀왔…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남자 축구 최초로 동메달을 목에 걸었던 제주 유나이티드의 구자철(35)이 현역 은퇴를 결심했다.제주 구단 관계자는 11일 뉴스1과 통화에서 “구자철이 올 시즌을 끝으로 더 이상 현역 생활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공식적인 은퇴”라고 밝혔다.이어 “비록 현역 생…
셀틱(스코틀랜드)의 양현준, 지로나(스페인)의 김민수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교체 명단에 포함됐지만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셀틱은 11일(한국시각)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막시미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나모 자그레브(크로아티아)와의 2024~2025시즌 UCL 리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고참 선수들이 겨울 바다에 몸을 담갔다. 개막 전 내건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다. 한화 투수 류현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여기에는 그를 비롯한 한화 베테랑 선수들이 바다에 입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천천히 걸어 들어간 이들은 머리까…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의 4선 연임 도전의 첫 번째 관문인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가 오늘 진행된다.국민의힘 김승수 의원에 따르면 체육회 공정위는 11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비공개로 열릴 예정으로 전해졌다.심사 결과는 언제 알 수 있을지 미정이다. 심사 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2)이 현 소속팀과 장기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을 거란 주장이 제기됐다.토트넘 구단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지난 10일(한국시각) 손흥민의 이적설과 관련한 기사를 보도했다.손흥민은 내년 여름이면 계약이 만료될 …
리버풀(잉글랜드)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6연승을 달렸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오른 36개 팀 중 유일하게 ‘전승’을 기록 중인 팀이다.리버풀은 11일 지로나(스페인)와의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6라운드 방문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리버풀은…
해외 전지훈련을 마친 대한민국 15인제 럭비 남자 국가대표팀이 국내서 추가 강화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대표팀은 2027 호주 럭비월드컵 본선 진출을 판가름할 ‘2025 아시아 럭비 챔피언십(Asia Rugby Championship·ARC)’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대한럭비협회는…
지난 2년간 배드민턴 대표팀을 이끈 김학균(53) 감독이 대한배드민턴협회로부터 ‘재계약 불가’ 통보에 반발하고 있다. 김 감독은 협회가 ‘안세영 사태’의 책임을 지도자에 전가하려 한다며 수용하지 못한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협회는 적법한 심의 절차에 따른 결정이며 따라서 계획대로 신규 …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빅리그 출신의 새 외국인 타자 에스테반 플로리얼(27)과 손잡는 분위기다. 미국 뉴욕포스트의 존 헤이먼 기자는 11일(한국시각)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플로리얼이 한화 이글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플로리얼은 우투좌타 외야수로 올해도 미국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