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토트넘맨’ 양민혁, 손흥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훈련 시작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국 여자 핸드볼 국가대표팀이 아시아여자핸드볼선수권 결승전에서 일본에 역전패를 당하면서 7연패에 실패했다.이계청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10일(현지시각)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일본과의 제20회 아시아여자핸드볼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24-25로 역전패를 당했다. 이로써 한국은 19번째 결승…
올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최고의 선수로 우뚝 선 장유빈(신한금융그룹)이 한국 선수 최초로 LIV 골프 무대를 누빈다.아이언헤드 GC는 11일(한국시각) 2025시즌 팀 최종 로스터를 발표하면서 장유빈이 팀에 합류했다고 밝혔다.기존 멤버 스콧 빈센트가 방출되면서 장유빈이 그의 …
윤이나가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제패한 데 이어 다음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정복에 나선다.윤이나는 11일(한국시각)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의 매그놀리아 그로브 골프클럽 크로싱스 코스(파72)에서 열린 2024 LPGA 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 최종전 …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김민재가 샤흐타르(우크라이나)전에 선발 출전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3연승에 일조했다.뮌헨은 11일 오전 5시(한국시각) 독일 겔젠키르헨의 펠틴스 아레나에서 열린 샤흐타르와의 2024~2025시즌 UCL 리그 페이즈…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공격수 이강인이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에 맞서 선발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PSG는 11일 오전 5시(한국시각)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린 잘츠부르크와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
올 시즌 프로축구 K리그2(2부 리그) 충남아산을 지휘한 김현석 감독(57·사진)이 내년 시즌엔 2부 리그 전남을 이끌게 됐다. 전남 구단은 10일 “김 감독을 팀의 제16대 사령탑으로 선임했다”고 알렸다. 김 감독은 프로팀 사령탑을 처음 맡은 올 시즌 충남아산을 리그 2위로 이끌며 …
아리나 사발렌카(벨라루스·사진)가 올해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최고의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WTA는 사발렌카를 ‘올해의 선수’로 선정했다고 10일 알렸다. 사발렌카가 이 상을 받는 건 처음이다. 여자 단식 세계랭킹 1위인 사발렌카는 올해 7차례 결승에 올라 4차례 우승 트로피를 …
‘신성(新星)’ 주드 벨링엄(레알 마드리드)이 현역 프로축구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서 ‘국제축구선수협회(FIFPRO) 남자 월드 11’에 이름을 올렸다. 벨링엄은 FIFPRO가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알린 올해 월드 11에서 미드필더 네 자리 중 하나를 차지했다. 월드 1…
“이번 시즌엔 준우승만 두 번 했는데 내년엔 데뷔 첫 승을 포함해 2승을 하는 게 목표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박혜준(21)은 최근 전화 통화에서 이런 포부를 밝혔다. 박혜준은 “이번 시즌에는 시드를 유지하는 게 가장 큰 목표였다. 살아남았으니 다음 시즌에는 당연히 데뷔…
[서울=뉴시스]문채현 기자 =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어깨 부상 재활의 마무리 단계에 들어가 다음 시즌을 순조롭게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감독은 10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윈터미팅에서 “이정후는 내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