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토트넘맨’ 양민혁, 손흥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훈련 시작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맨체스터시티(잉글랜드)가 공식전 8경기 만에 승리를 신고했다. 맨시티는 5일 노팅엄과의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안방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가 공식전에서 승리를 거둔 건 10월 27일 사우샘프턴과의 EPL 9라운드 경기(1-0 승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의 계약 만료를 앞둔 ‘주장’ 손흥민(32)이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FC바르셀로나에 이어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도 이적설에 휩싸였다.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5일(한국시각) “맨유가 자유계약선수(FA) 신분으로 토트넘을 떠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도전에 나서는 윤이나의 퀄리파잉시리즈(Q시리즈) 최종전 조 편성이 확정됐다. 윤이나는 6일(한국시각)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에서 열리는 LPGA 투어 Q시리즈 최종전 첫날 이와이 아키에(일본), 사라 화이트(미국)와 함께 12조에서 출발한다.이와이는 치사…
태권도 종주국 한국이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마지막 날 금메달 2개를 추가하며 13회 연속 종합 우승을 달성했다. 한국 대표팀은 4일 홍콩 콜리세움에서 열린 2024 세계태권도연맹(WT) 세계품새선수권대회 마지막 날 2개 세부 부문에 걸린 금메달을 모두 쓸어담았다. 자유품새 17세 초…
권혁준 기자 = 김혜성(25)의 메이저리그 도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수비와 주루가 되는 좌타 내야수라는 점에서 계약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최종 행선지가 어디일 지도 많은 관심을 모은다.메이저리그 사무국은 5일(한국시간) 김혜성의 포스팅을 공시했다. 이로써 김혜성…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 공격수 오현규(23)가 벨기에 프로축구 헹크 이적 후 두 번째 선발 출전 경기에서 침묵했다. 팀은 연장 접전 끝에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헹크는 5일(한국시각) 벨기에 헹크의 세게카 아레나에서 열린 스탕다르 리에주와의 2024~2025시즌 벨기에컵 16강 홈 경…
지지 않는 여자배구 흥국생명의 발걸음이 어디까지 닿을까. 흥국생명은 5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과 마주한다. 개막 12연승 도전 무대다. 흥국생명은 개막 두 달여 동안 단 한 번도 지지 않았다. 11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챙겨 순위 경쟁도 주도하고 있다. 4일 현재 흥국생…
권혁준 기자 = 김혜성(25)이 메이저리그 구단과의 본격적인 입단 협상에 들어간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5일(한국시간) “김혜성이 포스팅(비공개 경쟁 입찰) 공시됐다. 김혜성의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에 이적료를 포함한 부대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구단은 협상을 진행…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이 에버턴 원정에서 대패를 당했다.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 공격수 황희찬(28)이 후반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으나 2연패를 막지 못했다.울버햄튼은 5일(한국시각)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에버턴과의 2024~2025시즌 EPL …
김혜성(키움 히어로즈)가 꿈의 무대 도전을 향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딘다.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은 5일(한국시각) 오전 2시 김혜성의 포스팅을 고지, 이에 따라 김혜성은 이날 오후 10시부터 빅리그 30개 구단과 자유롭게 입단 협상을 시작한다.포스팅 마감 시한은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