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는 10일 이탈리아에서 벌어진 에스토니아와의 평가전에서 골게터 루이스 에르난데스가 해트트릭을 성공시키는 등 6대0으로 완승했다.
멕시코는 8일 이탈리아 1부리그 볼로냐팀과의 경기에서는 0대1로 졌었다.
〈몬테카티니테르메AP연합〉
○…남아공 대표선수들은 98프랑스월드컵에서 16강에 오를 경우 프랑스에서 부인과 상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필리페 트루지에 남아공 대표팀 감독은 10일 한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조별리그를 통과, 16강에 오를 경우 협회에 선수 부인들을 프랑스로 보내주도록 요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요하네스버그AP연합〉
○…스페인 나이지리아 불가리아와 함께 D조에 속한 파라과이의 본선 엔트리 22명이 확정됐다.
이번 대표팀은 아르헨티나 프로축구 벨레스 사스필드에서 뛰면서 페널티킥과 프리킥 등으로 32골을 넣은 ‘공격하는 골키퍼’ 칠라베르트와 스트라이커 캄포스 등을 주축으로 선발됐다.
〈아순시온AFP연합〉
○…호나우두와 ‘투톱’을 맡을 브라질대표팀 호마리우의 허벅지 부상 정도가 우려했던 것보다 심각하지 않아 월드컵 출전이 가능할 전망. 호마리우 소속팀 플라멩고의 팀닥터는 10일 “자기공명영상(MRI) 정밀 진단 결과 오른쪽 허벅지 근육이 조금 수축돼 있는 것으로 판명됐다”며 “큰 부상이 아니어서 14일 플루미넨세와의 리그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우데자네이루AP연합〉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