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이, 더 멀리.’ 5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월드컵스키점프대회. 하늘로 도약한 독일의 한나발트의 밑으로 눈 덮인 산과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이 보인다. 멋진 점프에도 불구하고 한나발트는 합계 244.4점으로 9위에 머물렀다. 1위는 슬로베니아의 페테르 존타로 265.2점.「REUTERS」
미국의 토드 로드윅이 5일 독일에서 열린 노르딕 복합 스키 월드컵에서 프랑스 선수와 치열한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다.「AP」
5일 독일에서 열린 노르딕 복합 스키 월드컵에서 우승한 미국의 토드 로드윅이 결승점을 통과하며 오른손을 번쩍 치켜들고 있다.「AP」
5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포 힐스 스키점프대회에서 일본의 노리아키 카사이가 공중으로 뛰어들고 있다.「AFP」
오스트리아의 알렉산드라 마이스니처가 5일 프랑스 메게브에서 열린 여자 월드컵스키 슈퍼대회전에서 난코스를 과감하게 질주하고 있다. 마이스니처는 부상에서 돌아와 5년만에 우승하는 감격을 누렸다.「AP」
오스트리아의 마틴 홀워스가 눈덮인 산을 향해 뛰어들고 있다.5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포 힐스 스키 점드대회에서 홀워스는 2위를 차지했다.「REUTERS」
노르웨이의 시구르 페테르센이 5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포 힐스 스키점프대회에서 빠르게 착지점을 향해 날아가고 있다.광각렌즈로 찍은 사진속에 마을 전경이 들어있다.「AFP」
<동아닷컴>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