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3일 경기도 용인 소재 골프 연습장에서 프로폰 모델 최나연의 원포인트 레슨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골프를 비롯한 레저 기능을 특화한 2세대(2G) 풀터치폰 프로폰(모델명LG-SB210)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최나연은 프로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골퍼들에게 스윙 자세 교정과 티샷 노하우 등 개별 맞춤지도와 스윙 시범을 선보였다.
프로폰은 GPS 수신칩을 내장해 국내 전국 골프장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경기 중 홀 컵까지 남은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하는 등 더욱 강화된 티맵(T Map)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이스회원권거래소 달력 증정 이벤트
올해 홈페이지(www.acegolf.com)에서 부킹이나 쇼핑몰 등을 이용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2010년 골프달력을 증정한다.
이번 달력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퍼로 불리는 벤 호건의 스윙노하우를 페이퍼 일러스트레이션(종이를 정교하게 접고 오려서 만든 이미지)이라는 독특한 기법으로 담아냈다. 12페이지 분량에 그립과 셋업, 백스윙, 다운스윙, 임팩트, 폴로스루 등을 담아 매월 한 가지씩 스윙의 정석을 알려준다. 02)2071-0050
○ 골프존 자선 이벤트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이 불우이웃을 돕는 ‘로그인의 기적’이벤트를 벌인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golfzon.com) 로그인 때 자동 생성되는 100원짜리 동전을 클릭하면 돼지저금통에 기부금이 쌓이고, 적립금은 가톨릭 복지회에 전달된다. 내년 1월까지 두 달간은 즉석복권 행사도 벌인다. 라운드마다 지급되는 온라인복권을 통해 1등에게 현금 100만원, 2등에게는 드라이버 등 총 72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