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 뉴 스튜디오 셀렉트 퍼터를 출시했다. 헤드와 넥의 모양, 오프셋에 따라 뉴포트, 뉴포트1.5, 뉴포트2(사진), 노치백, 뉴포트2.6 등 5종의 모델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셀렉트 라인의 상징인 세 개의 붉은 점 디자인에 딥 밀드 페이스 공법으로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검정색 무광 마감 처리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02-3014-3800
○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및 모바일 부품업체인 파인테크닉스가 골프단을 출범했다(사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1부 투어 소속 김빛나 박햇님 주은혜와 2부 투어 신슬이가 소속됐다. SBS골프 해설위원인 유응렬 프로가 단장을 맡았다.
○ 휠라코리아는 2012년 프로골퍼 9명과 의류후원 계약을 마쳤다. 휠라코리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박세리 한희원 김송희 유소연 송민영과 KLPGA투어의 김자영(사진) 김보경 등의 의류를 지원한다. 유소연과 김자영은 챔피언십 컬렉션 모델로 활동한다.
○ 테일러메이드는 6월 30일까지 ‘드라이버 러브’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러메이드 공식 대리점에서 신상품인 ‘R11S’와 ‘로켓볼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오메가 시계 11개, 신제품 클럽, 캐디백, 공, 아디다스골프 교환권 등 11가지 경품을 941명에게 나눠준다.
○ 레저신문은 임병재 전 대교그룹 건설본부장(57·사진)을 부사장으로 영입했다. 임 신임 부사장은 한화국토개발을 거쳐 대교그룹에서 개발 및 건설본부장을 역임하며 골프 레저 분야에서 30년간 근무해 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