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코리아는 5일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아이엠 주니어 골퍼 골프교실’ 발대식을 가졌다. 골프교실은 골프를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취미 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유소년 골프클럽 육성을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는 취지이다. 서울 동작구 대방동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골프교실은 퍼팅룸과 실외 골프연습타석에서 실습은 물론 이론 교육까지 함께 실시된다. 또한 아빠와 함께하는 골프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 돼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던롭, 박인비 우승 기념 이벤트 실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용품 후원 선수인 박인비(25)의 나비스코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박인비가 쓰는 드라이버 모델명을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젝시오7 드라이버를, 20명에게는 신제품 NEW 스릭슨 Z-STAR 볼을 증정한다. 행사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골프존,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골프존은 ‘2013 제4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골프존 여성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0일까지 온라인 예선전이 펼쳐지며 골프존 비전과 리얼이 설치된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예선 개인 부문 상위 10명에게 결선 진출 자격을, 단체 부문 상위 3팀에게는 결선 토너먼트 진출 자격을 준다. 온라인 예선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롯데상품권카드 100만원, 2∼10위까지도 다양한 상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