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브리지스톤 골프클럽을 수입,판매하는 석교상사는 후원 선수 최유림의 KLPGA 투어 ADT 캡스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bsgolf.co.kr)에서 ‘최유림 생애 첫 우승 기념, 투어스테이지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13년 형 VIQ 포지드 아이언과 2013년 형 X01 골프공 등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가입 회원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0일에 석교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 나와
나이키골프코리아(www.nikegolf.co.kr)은 메소드 라인의 신제품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를 출시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접목한 이 퍼터는 폴리 메탈 그루브 기술을 적용해 임팩트 후 공이 미끄러짐 없이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폴리머와 소프트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레드 컬러와 독특한 아크 형태의 헤드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11월부터 전국 나이키골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32만원.
NBA 휴스턴, 토론토와 연장접전 끝 V
미국프로농구(NBA) 휴스턴이 12일(한국시간) 도요타센터에서 열린 토론토와의 홈경기에서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110-104로 이겼다. 제레미 린은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많은 31점을 올리며 휴스턴의 승리를 이끌었다.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역시 18점-24리바운드로 승리에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