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는 28일 서울 종로구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서브 후원 조인식(사진)을 열고 향후 1년간 장하나(21·KT)를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 금호타이어는 계약 기간 동안 장하나의 해외 대회 출전이나 해외 전지훈련 시 아시아나 항공권을 제공한다.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상금왕인 장하나는 내년부터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의류와 골프백을 사용한다.
○ 정동환, 이보희, 김청, 유순봉 등 연예인들로 구성된 ‘포이보스’ 골프단은 27일 꿈나무 골프단 후원 협약식(사진)을 가졌다. 연예인 골프단은 자선골프대회 등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골프 유망주에게 용품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일본의 수제 골프용품 업체인 ‘히로마쓰모토’와 지원 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 핑, 팬텀, 파리게이츠 등의 골프웨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패션이 골프공 시장에 진출했다. 크리스패션은 최근 팬텀 골프공(사진)을 생산하고 있는 중국 칭다오의 동성골프유한공사를 인수했다. 크리스패션 우진석 대표이사는 “팬텀을 의류부터 용품을 아우르는 토털 골프 브랜드로 전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골프 액세서리 브랜드 ‘고커’를 론칭했다.
○ 테일러메이드는 SLDR 페어웨이 우드(사진)와 레스큐 골프클럽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럽 헤드의 무게중심을 앞으로 당겨 빠른 볼 스피드, 높은 론치 앵글, 낮은 스핀을 구사하도록 제작해 비거리를 늘리는 효과를 낸다. 무게중심 앞의 홈 부분인 ‘스피드 포켓’을 폴리머로 채워 지면과의 마찰을 줄이고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02-3415-73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