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선수 안현수(29·빅토르 안)의 여자친구 우나리 씨(30)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6일(현지시각)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팔라스 경기장에서는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가 포착됐다. 안현수 여자친구의 손가락에는 안현수의 이니셜인 'A' 커플링을 착용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안현수는 자신의 팬이었던 우나리 씨와 몇 해 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으며 1년여 전부터는 러시아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현수 여자친구가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으면서 두 사람의 커플 셀카도 주목받고 있다.
안현수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현수와 우나리 씨는 서로의 선글라스를 바꿔 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씨의 미모와 함께 두 사람의 코믹한 표정도 눈길을 끈다.
안현수와 안현수 여자친구의 셀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정말 예쁘네요" "안현수, 여자친구와 행복해 보여요" "안현수 여자친구, 정말 대단한 듯" "안현수 여자친구, 내조의 여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12월 러시아 언론에 소개되기도 한 안현수 여자친구는 러시아 대표팀의 배려와 특혜로 대표팀 명단에 포함돼 AD카드까지 발급 받았다. 또 러시아 대표팀의 일원으로 안현수가 참가하는 모든 대회와 훈련에 동행하며 스케줄을 정리하고 러시아 통역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