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나 에드먼즈는 20일 자신의 SNS에 “노란색의 모든 것. 김연아와 공식 인증 샷 (It's all about that yellow. Yay for an official picture Yuna Ki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김연아와 폴리나 에드먼즈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 모두 노란 계열의 무대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다.
김연아와 같은 3조였던 폴리나 에드먼즈는 경기에 출전하기 전 멀리 있는 김연아를 배경으로 소심한 인증 샷을 찍었다. 이후 폴리나 에드먼즈는 김연아와의 인증 샷을 위해 김연아의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고 결국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연아는 20일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쇼트 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39.03점, 예술점수(PCS) 35.89점을 받아 총 74.92점으로 1위에 올랐다. 김연아는 21일 새벽 3시 46분경(한국 시각) 프리스케이팅 6그룹 24번으로 등장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연아와 폴리나 에드먼즈의 인증 샷을 본 누리꾼들은 “김연아, 폴리나 귀엽다” “김연아, 모두 김연아와 인증 샷을 찍네” “김연아, 둘 다 노란색이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