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현대기업도시 내에 조성 중인 현대 더링스 컨트리클럽은 4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회공헌 기부라운드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thelinkscc.co.kr)에 회원가입 후 4월19일부터 22일까지 기부라운드에 참가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팀(280명)에게 무료 라운드의 기회를 준다. 참가자는 팀당 20만원의 기부금을 납부하면 된다. 기부금은 가입한 회원의 명의로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 더링스CC는 서산간척지 B지역에 들어선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스코틀랜드풍의 링크스 코스로 조성된다.
군산CC 셀프라운드 예약 고객 이용료 할인
군산컨트리클럽(www.gunsancc.net)은 3월부터 캐디 없이 혼자 라운드하는 ‘셀프라운드’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직장인들을 위해 오전 이른 시간과 오후 늦은 시간에는 9홀 ‘노부킹 셀프이벤트’를 진행하고, 비선호 시간에 셀프라운드를 예약하면 주중에는 카트 대여료 포함 7만원, 주말에는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중제 코스는 조조 27홀 라운드를 주중 10만원, 주말 15만원(카트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063)472-3355
서희경, 석교상사 ‘따뜻한 B 캠페인’ 동참
미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서희경(28·하이트진로)이 아시아지역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에 정기후원을 신청했다.
서희경은 14일 경기도 고양의 킨텍스에서 열린 골프대전을 방문해, 후원사인 석교상사가 진행하고 있는 ‘따뜻한 B 캠페인’에 동참하기로하고 유니세프에 정기적으로 후원할 뜻을 밝혔다.
서희경은 “결혼 이후 새롭게 시작하는 투어활동을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