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회사의 로고나 문구 등을 자유롭게 새길 수 있는 커스텀 골프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최근 경기 이천시에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의 설비와 전문성을 갖춘 ‘볼 프린팅 센터’를 오픈했다. 계속 늘어나고 있는 국내 커스텀 골프볼 시장의 수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한국 센터는 타이틀리스트 자체 커스텀 골프볼 시설로는 전 세계 7번째이자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중국에 이은 3번째다. 이 센터는 단색에서부터 최대 5가지 컬러가 조합된 로고나 문구, 메시지를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에 새길 수 있어 개인 또는 회사 및 단체의 선물용이나 특별한 행사, 기념일 등을 맞아 개성 있는 로고 볼을 제작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커스텀 골프볼 역시 넘버원 골프볼의 명성에 걸맞은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린팅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설비에서부터 스태프 트레이닝까지 모든 부문에 노력을 기울였다.
볼 프린팅 센터의 모든 생산 설비와 제작과정, 프린트 잉크 및 플레이트 등 커스텀 골프볼 제작에 필요한 각종 물품들은 수개월에 걸쳐 미국 본사의 엄격한 기준과 테스트를 통과했다. 시험 제작한 로고볼은 본사로 보내져 내구성 및 프린팅 품질에 관한 여러 가지 테스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가의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거친 아쿠쉬네트 스태프가 커스텀 골프볼의 전 과정을 맡아 진행해 품질의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자체 커스텀 골프볼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개발한 ‘핫 룸(Hot Room)’을 통해 로고 프린팅 작업 후 적정 온도와 습도가 컨트롤된 룸에서 일정 시간 서서히 잉크를 건조시켜 로고가 훼손 없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커스텀 볼 프린팅 센터의 국내 오픈을 계기로 주문부터 수취까지 미국 본사를 통할 때 걸리던 기존 4주 이내의 시간을 1주일 이내로 크게 단축시켜 빠른 시간 내에 기존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국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골프볼 서비스는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아쿠쉬네트 코리아 02-3014-38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