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풋조이)가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인 미쉐린과 협업해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일상에서 뿐 아니라 필드에서도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골프화 FJ 트레드를 선보인다. FJ 트레드의 아웃솔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미쉐린 타이어에 사용하는 고무와 동일한 소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물론 디자인도 독특하다. 스윙 시 무게중심 이동에 따라 발의 바깥과 안쪽 부분에 가해지는 힘이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해 아웃솔 안과 밖 부분에는 차별화 된 고무 소재를 적용했고, 부분별로 돌기 디자인이 다르다. 또한 도로와의 강한 마찰을 견뎌야 하는 소재답게 내마모성이 우수해 오랜 시간 변형 없이 골프화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고르지 못한 지형이라도 바닥이 유연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최상의 접지력을 느낄 수 있다.
FJ 트레드의 출시를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27일까지 FJ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방문해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등록하면 응모된다. 총 5명을 추첨해 FJ 로고 캡(컬러 랜덤)을 증정하며, 정답 및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발표된다.
●야마하골프, 홍란 우승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야마하골프는 홍란의 KLPGA 투어 8년 만의 우승을 기념해 홍란이 사용하는 리믹스 클럽에 대한 보상판매와 스펙 교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야마하골프는 2018년 신제품 리믹스(RMX) 드라이버를 구매한 고객 중 사용 후 제품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펙 교환을 진행한다.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야마하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리믹스 제품의 정품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구입 후 2주 이내 1회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하다. 정품 등록이 완료된 모든 리믹스 제품은 그립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며 A/S 기간도 1년 추가 된다.
야마하골프는 리믹스 드라이버의 보상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보상판매에는 모든 리믹스 드라이버 제품이 포함된다. 정가 85만원인 신제품 드라이버를 55만원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