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골프여제’ 박인비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젝시오가 준비한 이번 우승기념 이벤트는 골프여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박인비 우승의 원동력인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300여개 특약점에서 젝시오 포지드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박인비 선수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자신의 이름을 각인한 젝시오 캐디백을 비롯해 130명을 선정해 박인비가 사용하는 클럽과 용품을 증정한다 젝시오X 드라이버(10명), 젝시오 레플리카 캐디백(50명), 클리브랜드 골프 RTX-3 웨지(70명) 등 박인비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품들로 준비했다.
●테일러메이드, 4월 신제품 Athlete edition TP5X볼을 출시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가 2018년 4월 신제품 Athlete edition TP5X볼을 출시한다. ‘올 뉴 TP5X’의 넘버링 버전으로 더스틴 존슨(1번-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상기시켜 주는 1퍼트), 제이슨 데이(87번-그가 태어난 해), 로리 맥길로이(22번-그가 결혼한 날), 존 람(10번-그가 태어난 날 그리고 종종 최고의 축구 선수 번호) 등 4명의 선수들의 의미 있는 넘버링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넘버링 외 볼 라이너도 새겨져있는데 각 선수들의 이름 또는 심볼로 정리 되어있다. 새로운 TP5X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